통합검색 (93,728) |
레포트 (93,178) |
방송통신대 (1,769) |
자기소개서 (2,299) |
독후감/감상문 (1,770) |
사업계획서 (1,967) |
기업보고서 (448) |
서식 (14) |
표지/속지 (45) |
PPT템플릿 (43) |
레포트 (93,178)
인터넷마케팅주제: 인터넷 마케팅 환경의 변화에 따른 기회분석과제내용: 전통적인 오프라인 시장과 인터넷을 시장에서의 마케팅 활동의 차이점을 비교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조사하시오. 또 모바일 시장의 확대로 인한 변화가 우리의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함께 조사하시오.I. 서론최근 인
3페이지 | 2,000원 | 2024.01.03
인터넷마케팅목차인터넷마케팅특징방법장점/단점중요성인터넷 여행사의 개념과 인터넷 마케팅 효과인터넷 여행사 개념인터넷 마케팅 효과국내 인터넷 여행사의 사례분석하나투어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은 온라인 네트워크, 컴퓨터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쌍방향 미디어를 마케팅목적
17페이지 | 1,400원 | 2010.01.27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차Ⅰ.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종류Ⅱ.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 각 종류별 사례 소개 Ⅲ. 결론Ⅰ.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Ⅲ.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인터넷 커뮤니케이
20페이지 | 800원 | 2019.05.13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목차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Ⅰ.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Ⅱ. 인터넷 마케팅의 특징(장점)1. 상호작용적 마케팅2. 개인화 마케팅3. 정보지향적 마케팅4. 실시간 마케팅5. 측정 가능한 마케팅6. 유연한 마케팅7. 경제적 마케팅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8페이지 | 2,000원 | 2016.05.12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마케팅포커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11
마케팅포커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