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118) |
레포트 (32,076) |
방송통신대 (342) |
자기소개서 (347) |
독후감/감상문 (465) |
사업계획서 (240)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11) |
레포트 (32,076)
“강하지만 부드럽고 낯설지만 편안하다”CONTENTS들어가는 말기업소개환경분석STP 4P 결론 – 향후 마케팅 전략123456MOHAVE들어가는 말1들어가는 말기아자동차에서 개발한 모하비는 최상의 품격과 최고의 성능을 겸비한하이테크 고품격 SUV 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대형 SUV이다. RV라인에 있
42페이지 | 2,700원 | 2008.10.02
자동차산업이 수많은 중소기업의 중심에 위치한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완성차 업체가 성장하면서 부품산업이 육성되어 수출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자동차산업이 규모의 경제로 성장하기 때문에 막대한 시설투자와 기술개발, 그리고 디자인과 마케팅에 이르는 광범위한 연관 효과를
178페이지 | 7,000원 | 2017.09.26
KIA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및 기아자동차 기업성과연구 PPT
기아자동차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지속적 마케팅 필요사업단위 별 전략RV 사업단위 전략육성전략기아자동차의 RV 사업단위는 외부 환경은 승용차 사업단위와 상황이 매우 비슷하다. 2012년 4월 판매량을 비교하자면, 1위가 기아의 스포티지(3,734 대) 이어서 2위가 현대의 투싼(2,779 대)로 점유율에서
46페이지 | 3,600원 | 2016.01.12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만들겠다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 하지만 K9은 광고나 홍보 때문에 실패했다기 보다는 ‘기아의 브랜드 파워’와 ‘K9의 포지셔닝’ 즉, 제품 그 자체 때문에 실패한 부분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런 식의 마케팅만을 강화시키는 전략이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고 생각한다.
12페이지 | 2,000원 | 201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