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628) |
레포트 (4,628) |
방송통신대 (136) |
자기소개서 (31) |
독후감/감상문 (110) |
사업계획서 (3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628)
-트롬세탁기를 중심으로-차 례Ⅰ서 론Ⅱ 광고의 개요 및 광고효과의 이론적 고찰1. 광고효과 분석정립1.1 광고 효과분석의 개념1.2 광고효과 분석의 문제2. 설득에 영향을 주는 변인들2.1 전달자 요인2.2 전달내용 요인2.3 수신자 요소Ⅲ 가전제품광고의
11페이지 | 2,200원 | 2008.12.27
[광고커뮤니케이션]귀족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관한 연구 - 국내 고급자동차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귀족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관한 연구- 국내 고급자동차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The Study of Creative Expression which appears from Advertising by Prestige Marketing- Based on Domestic high-class Automobile Newspaper Advertising국 문 초 록소비의 80%가 20%의 상위계층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사회는 결코 바람직한 사회는
111페이지 | 4,000원 | 2005.04.08
매체 신뢰도가 상업적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V 광고, 기사, 블로그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한 과거의 연구들은 특히 광고와 홍보분야의 연구에서 두드러졌으며, 주로 커뮤니케이터의 정보원 출처에 대한 연구가 주를 이루고 있다(김봉현, 1997; 전영우윤각, 2001). 이들 연구는 주로 정보원의 속성 및 공신력 구성요소에따른 설득효과, 정보원의 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제품 및 상황에 대한 관
20페이지 | 2,100원 | 2011.03.09
[광고학] 간접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국내 PPL사례 기준
광고기법보다 더 효과적이고 큰 영향력을 나타낼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제 2 장 이론적 논의 제 1 절 PPL 기존 연구에 관한 이론적 논의PPL은 광고에 노출된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데 일차적인 목표를 두고 행해진다. 특히 영화의 성공과 함께 영화에 삽입된 제품 판매가 단
25페이지 | 2,500원 | 201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