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191) |
레포트 (32,175) |
방송통신대 (726) |
자기소개서 (682) |
독후감/감상문 (978) |
사업계획서 (93) |
기업보고서 (1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32,175)
Nintendo, 파괴적 혁신을 통한 Turnaround(낡은 기술의 수평 사고)(Contents게임산업 분석설립초기의 NintendoPlay Nintendo위기: 세대 전환과 강력한 경쟁자의 등장Turn-Around : 발상의 전환예상되는 위협과 Nintendo의 미래Discussion QuestionsQ1. 2세대 게임시장의 특성과 Nintendo의 실패 요인 분석Q2. 3세대 게임시장의
51페이지 | 2,800원 | 2008.09.19
[국제경영] 장난감 사업군에서의 닌텐도와 레고 비교 분석과 앞으로 레고의 전략방향
경영혁신에 돌입했다. 그런데 참 흥미로운 것은 나이키 가 아디다스를 경쟁상대로 선언한 것이 아니라 나이키는 소 니, 닌텐도, 애플 등을 새로운 경쟁상대로 규정했다. 우리의 상식으로는 리복, 퓨마, 아디다스 등이 나이키의 경쟁자라고 생각할 텐데 왜 나이키는 다른 곳에서 경쟁상대를 선택했을 까?
28페이지 | 2,100원 | 2011.07.29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닌텐도 게임기의 코드명은 Project Reality, Dolphin 등) 시장상황CEO혁신의지소비자의Needs게임 인구 시장의 노령화1020사용자 감소추세 누구나 손쉬운 조작을 원하는 소비자 Needs 충족임직원에 대한 혁신 동기 부여NintendoDS, Wii출시파괴적 혁신게임 인구확대경영혁신 전략2004년 ~ 200
29페이지 | 2,000원 | 2009.11.12
[경영학] 닌텐도 Nintendo DS의 성공 전략과 Nintendo의 향후 발전 방향
경영학원론 Nintendo DS의 성공 전략과Nintendo의 향후 발전 방향 목차 Ⅰ. 주제 선정 이유 Ⅱ. 닌텐도의 역사 Ⅲ. 닌텐도 DS의 출시 배경Ⅳ. 닌텐도 DS의 특성과 성과Ⅴ. 닌텐도 DS의 전략 분석 A. 닌텐도 DS 출시 이전의 SWOT 분석B. SWOT 분석을 이용한 전략 분석 1. 경쟁자 전략 분석2. 마케팅 전략 분석
22페이지 | 2,100원 | 2008.10.02
(주)한국경영혁신원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주)한국경영혁신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전략기술경영연구원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전략기술경영연구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