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병원컨설팅사업- 병원코디네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1.임원 조직도
2.회사 연혁

2. 사업 개요
1.사업의 정의 및 특성
2.컨설팅이 중요하게 부각되는 이유
3.시장규모 및 Contact
4.경쟁업체

3. 사업 전략
1.컨설팅
2.마케팅
3.부동산
4.인테리어
5.인력확보 및 교육
6.의료기기

4. 매출/손익 계획
1.수익창출계획
2.연도별 손익계산

5. 자본 조달 계획

6. 향후 추진 일정
본문내용
2.회사 연혁
2005년 3월 HMC창립
2005년 4월 바이오스페이스, 자원메디칼과 수주계약
2005년 4월 VODA디자인과 인테리어 아웃소싱 계약
2005년 5월 한국서비스교육센터와 병원코디네이터 인력 교류 계약
2005년 5월 ○ ○병원 컨설팅 계약 체결


1.사업의 정의 및 특성

의사들이 증가함에 따라 의료계의 경쟁 또한 치열해짐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병원 경영에 다각적 마케팅은 필수 항목이 되어 가고 있음
이러한 병원들의 경쟁에 더욱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병원의 준비부터 사후까지 관리까지 해주는 사업을 구상case1. 새로운 의원 개원 컨설팅case2. 기존의 의원 컨설팅
기존의 분리된 사업을 통합시켜 효율을 극대화 하면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사업의 내실을 다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빠른 시간 내에 책임 있는 개원 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줌


2.컨설팅이 중요하게 부각되는 이유

컨설팅이 필요한 이유미국의 경우는 지난30년 동안 병원 이용률이 계속해서 감하고 있으며 1980년대 초반 이후로 의료서비스부문에서 병원 점유율은 심하게 하락. 그래서 1000명당 병원 이용자수는 현저하게 감소하고 있고 병상이용률은 특히 관리의료시스템이 우세한 지역에서 갑자기 하락우리나라의 경우 1989년 전국민의료보험실시를 계기로 폭발적으로 늘어왔던 의료수요가 95년을 고비로 증가율이 눈에 띄게 줄고 있으며 IMF 한파와 의료비 가운데 본인부담금증가로 인한 실질 가계소득의 감소는 국민들로 하여금 더욱더 병원에 대한 의료 접근도를 어렵게 만들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성공전략 2019~2020 2학기 중간,기말 최신화 (윤xx교수님 대본)
  • 사업장, 전체 기업의 90% 이상이 중소기업이지요.8100:17:32,337 > 00:17:53,675그래서 업종에 관계없이 이것은 자산 총액이 5,000억 원 미만 기업. 업종에 관계없이 자산 총액이 5,000억 원 미만이든지8200:17:53,685 > 00:18:07,189그다음에 업종별 3년 평균 매출액을 기준으로 해서 충족하는 기업. 예를 들면 제조업 같은 경우는 업종별로 다르니까 제조업이다, 라고 해서8300:18:07,199 > 00:18:18,1283년 평균 매출액이 800억 원에서 1,500억 원 이하인 기업. 이런 기업들

  • [기업경영][기업경영 사회적 책임][기업경영 니즈발견]기업경영의 의미, 기업경영의 여건, 기업경영의 애로요인, 기업경영의 성패, 기업경영의 사회적 책임, 기업경영의 니즈발견, 기업경영의 유망사업 분석
  • 사업- 의사의 진료에서 재택간호, 재활운동까지 전과정을 포함- 병원체인에 전문화 또는 재택간호에 전문화하는 등 동종업계내에서 틈새시장을 찾기위한 경쟁 치열2)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고령자 증가에 대한 정부의 정책, 불안감에 대한 위험보상심리 등이 사업출현 배경-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치료보다는 예방에 더 많은 관심건강을 해친 다음에 병원을 찾기보다는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는 것이 훨씬 바람직하다는 인식 확산3) 미

  • 키오스크(kiosk) 사업을 위한 타겟 조사 분석
  • 사업의 새로운 주요 타겟을 병원과 기숙사로 설정하고 본 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사업을 전개하기 위해, 본 조사에서는 두 집단을 대상으로 현재의 구매상황, 키오스크에 대한 선호도 및 설치선호장소, 키오스크의 판매물품에 대한 구매선호도 등을 조사하고자 했다.이를 위한 본 조사 계획서는 다음과 같다. 4. 본 조사 계획서1) 본 조사 목적“키오스크에 대한 타깃의 태도예측”MYSC(투자 컨설팅 회사)의 키오스크 사업에 대

  • 키오스크(kiosk) 사업을 위한 타겟 조사 분석
  • 마케팅 조사 키오스크 사업을 위한 타깃 소비자 선정1목차Contents 1기업 소개 및 사업 설명Contents 2Contents 3Contents 4Contents 5Contents 6조사계획서예비조사본 조사병원과 기숙사 조사 분석결론 – 마케팅 전략 제시사회적 기업활동 지원투자 컨설팅회사Mysc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무인 점포유통과정 축소,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소비자에게 판매키오스크 사업이란?조사 방법설문조사심층면접전화 인터뷰조사 목적주요 타깃 설정, 분석 ,

  • 전산직 직무 수행 계획서(예제 샘플)
  • 사업현황 파악 : 기존의 과제와 성과를 면밀히 검토하여 향후 업무계획에 적극 반영할 것입니다.⇩2: 인적교류 활성화 : 컴퓨터를 마주하는 시간이 많지만 모든 것은 결국 사람이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부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과의 인적교류를 통해 협력과 협응의 바탕을 만들어놓을 것입니다. ⇩3:효율적 전산시스템 구현: 가장 숙련된 업무 경험이 필요한 일이기 때문에 선배들의 노하우를 배워가며 여기에 저의 창의성을 보탤 계획입니다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