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기업사례] `동원양반김` 글로벌경영기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9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동원F&B -연혁/ 주요 재무제표/ 구성/ Vision
양반김 출시 배경
동원F&B의 조미김 사업에서의 목표
양반김, 세계 시장에 서다!
양반김, 일본시장 진입시기 어려움과 대응방안
일본 소비자 특성 파악
일본시장 진출 현황 및 계획
기타 해외시장
Strategy proposal
향후 수출계획
양반김 사례의 시사점
- 본문내용
-
동원F&B의 구성
동원F&B는 동원, 상쾌한 아침, 앙코르햄, 델리꼬숑, 양반 등 총 6개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동원F&B에서 생산하고 있는 모든 제품 포장지에는 '醫食同源' 이라는 슬로건을 표시하고 있다. 이는 '좋은 식품은 곧 좋은 보약' 이라는 뜻으로 그 동안 동원F&B가 식품사업을 영위하면서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보약이 될 수 있는 식품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널리 공급한다는 정성과 신념으로 삼아온 제품철학이다. 이러한 동원F&B의 브랜드 철학은 타경쟁사와의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겠다.
동원F&B의 Vision과 경영이념
동원F&B의 Vision인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First&Best 식품회사'는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겠다는 고객에 대한 약속과 정도경영, 건전경영으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는 등 모든 면에서 항상 최고만을 지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동원F&B의 경영이념은 크게 세 가지를 들 수 있다.
첫째는 고객에게 기쁨을 주는 경영이다. 고객은 회사의 사업기반이며, 동원F&B의 존재근거이다. 동원F&B는 항상 고객과 생각을 같이 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의사결정을 한다. 고객을 항상 기쁘게 하여 고객과 함께 발전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