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2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1.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과 단점
2. 사업계획서 요약
3. 사업내용
4. 점포현황
5. 시장분석 및 소비현황
6. 소비현황
7. 마케팅 및 판매계획
8. 설비 및 기기
9. 제품 종류와 재료비 현황
10. 사업추진일정
11. 맺음말
- 본문내용
-
사업계획서-프렌차이즈(어묵전문점)
1. 프랜차이즈 사업의 장점과 단점
1) 장점
- 본사가 입지선정에서부터 개업전후의 경영시도까지 해주므로 실패할 확률이 적다.
- 비교적 단기간에 수익성을 높일 수있다.
- 사업경험이 없는 초보사업자가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다
- 점포설비, 집기비품 등을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구입하기 때문에 구입비용이 절약될 수있다
-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광고, 홍보, 판촉이 대규모로 이루어지므로 효과가 크다.
2) 단점
- 본부의 통제가 강하므로 자신만의 경영 아이디어를 실천에 옮기기가 어렵다
- 수익성이 좋아질 가능성이 높지만 이익의 폭이 줄어든다.
- 지불한 돈에 비하여 본부로부터 제공받는 메리트가 적을 수있다.
- 본사의 이미지가 매출에 크게 적용된다.
- 본사의 경영상황이 악화될 경우 함께 피해를 보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