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E-Mart 의 연혁
● E-Mart 의 개발배경
● E-Mart 의 중국진출배경
● 중국의 시장가치
● 중국의 유통.물류현황
● 중국인의 소비구조 및 소비패턴 변화
● E-Mart 의 상해진출
● E-Mart 의 현지화전략 (1) ~ (6)
● 문제점 및 향후계획
본문내용
E-Mart 의 연혁

1930.10. 미쓰코시 경성지점 – ‘신세계’의 전신
1963.07. 삼성생명이 인수 – ‘동화백화점’
1963.11. ‘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변경
1991.11. 삼성그룹으로부터 독립
사업다각화 → 독자경영 기반구축
1993.11. E-Mart 창동점 개점
1997.02. 신세계 E-Mart 상해점 개점(유통업계 최초)
2003.12. 국내 이마트 60호점 울산점 오픈
2004.06. 상해 이마트2호점 루이홍점 오픈


E-Mart 의 개발배경

◈ 외부적(사회적)요인
백화점 업태의 저성장
소비자들의 소비형태, 의식의 변화
여성의 사회진출과 맞벌이 부부의 증가
자동차 보급의 확대
소득성장의 한계
전국의 동일 상권화 지향욕구

◈ 내부적 요인
신세계의 새로운 탈출구

E-Mart 의 중국진출배경

◈ WTO체제하의 시장개방
◈ 국내영업환경의 악화
- 외국업체의 국내시장 진입
- 국내업체들간의 경쟁과열
◈ 할인점에 대한 신세계의 자신감
- 국내경험으로 축적된 다량의 노하우
◈ 새로운 ‘이머징마켓’ 중국의 매력
- 성장의 기회
◈ 유통세계화에 대한 신세계의 준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충분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 cat***
    (2011.10.21 21:56:2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sw
  • bangjun***
    (2006.05.21 06:41:42)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롯데마트,롯데마트중국진출,롯데마크해외진출사례,중국진출사례
  • 5글로벌기업의 중국진출 성공실패사례롯데마트 & 이마트Part. 1글로벌기업 중국진출 성공사례Ⅰ. 중국진출 배경Ⅱ. 중국진출 평가 및 현황Ⅲ. 마케팅전략 및 유통전략Ⅳ. 중국진출 성공요인 분석목차Part. 2 글로벌기업 중국진출 실패사례Ⅰ. 중국진출 배경Ⅱ. 마케팅 전략 및 유통전략Ⅲ. 중국진출 연혁 및 현황과 실패요인 분석Ⅳ. 향후 마케팅 전략 및 전망Part 1. 글로벌기업의 중국진출 성공사례Ⅰ. 중국진출 배경1998년 4월 : 1호점 강변

  • 중국 진출 기업들의 실패 사례(세원텔레콤) 성공 사례(이마트)
  • **중국 진출 기업들의 실패 사례(세원텔레콤)성공 사례 (이마트)***순 서Ⅰ. 중국시장내 실패사례세원텔레콤 소개중국 휴대폰 시장 상황세원텔레콤의 중국 진출실 패 원 인 분 석결 론Ⅱ. 중국시장내 성공사례이마트 소개중국진출 배경 및 현황현지마케팅 전략경쟁업체 비교분석SWOT 분석성 공 원 인 분 석결 론***세원텔레콤 기업소개업 종 휴대폰을 개발 생산하여 90% 이상을 수출하고 있는 첨단 IT업체Product& ConceptHistoryStatistics**

  • PPT 이마트 레포트
  • E-MART 중국 진출 전략20041914 이 현 석20051887 박 유 미ContentsE-MART 소개중국 진출 배경중국 시장 분석진입 당시 방해 요소4P 믹스 전략SWOT 분석앞으로의 전략 및 실행계획이마트(E-MART)는 ‘Everday Low Price’라는 슬로건 속에 (주)신세계가 1993년부터 설립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대형 할인점으로, 고객으로부터 압도적인 인지와 선호도를 가진 국내 할인점의 선구자로서 자리매김을 했다.1997년 2월 1일에 대한민국 내 유통 업체로는 최초로 중

  • 이마트의 중국시장 글로벌 마케팅 분석0k
  • 이마트의 중국시장 글로벌 마케팅 분석0k목 차Ⅰ. 서론ⅰ. 서언Ⅱ. 본론1) 이마트의 탄생2) 이마트의 개발배경3) 이마트의 역사4) 이마트의 경영 이념5) 이마트는 어떤 기업인가6) 이마트의 주요 연혁7) 이마트의 경영 정책8) 이마트의 브랜드 전략9) 이마트의 전략적 해외 진출10) 4P와 SWOT으로 세워 본 이마트의 중국시장 글로벌 마케팅 분석11) 이마트의 중국시장 침투성공전략 12) 중국 현지 고객서비스13) 중국시장에서의 이마트의 경쟁자Ⅲ. 결

  • 한국기업의 중국 및 일본시장 진출 사례
  • 한국기업의 중국 및 일본시장 진출 사례목 차I.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주제선정 동기- 중국 소비시장과 중국진출 배경- 소비자 행동분석제안점II. 이마트의 중국진출- 진출배경- 성공요인 분석- 향후 전략결론 및 평가III. 진로소주의 일본진출- 일본시장환경- 세계진출현황- 일본시장 유통구조- 4P전략- SWOT분석- 성공요인I.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주제선정 동기 중국 소비 시장과 중국 진출 배경소비자 행동 분석제안점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