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X-Box(엑스박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X - B o x ?
X - B o x 유 저
비디오 게임시장의 성장성
마 케 팅 믹 스 분 석
어떻게 차별화 할 것인가?
○온라인게임시장 현황
○PC와 X-Box의 개발환경 비교
○경 쟁 우 위
○X-Box LIVE
○포 지 셔 닝
○광 고 전 략
○최 종 목 표
- 본문내용
-
1. 국내 시장 현황 및 전망
가. 2002년 게임시장 규모 전년도 대비 12% 급증
나. 국내 게임시장은 온라인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급성장세
다. PC게임 시장의 성장성 침체
2. 비디오 게임 시장의 성장 잠재력
온라인 시장조사 엠브레인(www.embrain.com)에 의하면 게임기를 가지고 있지 않는 응답자의 3분의 2에 가까운 65.4%가 “앞으로 비디오 게임기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 우리나라 비디오 게임기 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소니와 MS의 분석을 뒷받침
엠브레인 관계자는 “30대 이하 청년층의 경우 대부분 여가가 늘어나면서 혼자서나 가족, 자녀와 함께 게임을 즐기기 위해 게임기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설명
1. X-Box의 하드웨어적 장점
기존 PC기반 제작은 여러 다양한 PC사양을 고려해야 했지만
게임에 최적화된 미니 PC라 할 수 있는 X-Box의 사양만 고려
⇒ 호환성 문제의 해결 이는 곧 사후 서비스 문제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
⇔ PS2 : 하드웨어 적으로 PC와 차이, 개발도구 전혀 다름(별첨#1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의 SCM 전략 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대한항공 조직분석및 조직구조 개편사례분석과 대한항공 향후전략제안 PPT
- 가천의대 길병원 전략 가천의대 길병원 미션
-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4P분석
- [경영조직론] 구글 조직 구조 분석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노브랜드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노브랜드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노브랜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 [리더십] 삼성과 LG의 리더십 비교
- 기업국제화의 동기
- [노인성질환] 노인성 질환의 특징, 노년기와 신체적 질환, 노년기와 정신질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