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간단간편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소개

SWOT 분석

STP

제품(Product)

촉진(Promotion)

가격(Price)

유통(Place)

*한글2002파일입니다.
본문내용

<샌드위치를 선정한 이유>

사회가 밀레니엄 시대에 맞는 선진국형 사업(컴퓨터 관련)으로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는 동시에 이에 따른 좀더 빠르면서 간편한 페스트후드를 더욱 즐기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페스트후드 시장의 규모가 매년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1998년 시장규모 6천500억 원, 매년 500억 원의 매출 신장) 하지만, 소비자들은 영양과 다이어트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먹는 페스트후드라도 건강을 꼼꼼히 생각하게 된 것입니다. 칼로리 수치, 콜레스테롤 수치 등 예전에 생각하지 않던 부분도 소비자들이 하나하나 체크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제 건강 및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은 야채를 선호하게 되면서, 여러 가지의 페스트후드 중에서 샌드위치를 발견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우리 조는 다른 패스트푸드와는 달리 신선하면서도 균형있는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샌드위치 사업을 하기로 한 것입니다.
신촌에 있는 기존의 샌드위치 전문점은 고가 정책을 이용하여 5,000-6,000대의 상대적으로 비싼 샌드위치 시장을 형성하였습니다. 따라서 우리 조는 가격을 3000원-4000원대로 낮추어 누구나 쉽게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틈새시장을 공략해보기로 하였습니다.

<mission>
현대인들에게 간단간편하면서도 신선하고 다양한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균형 있는 식생활과 영양을 유지하여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도록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너무좋네요 ~
  • ge***
    (2007.10.23 02:15:41)
회원 추천자료
  • 창업 실무의 이해
  • 간단 입지선정, 취급할 품목선정, 자금조달능력 종합적 검토상권분석, 영업방법 등 충분하고 세밀한 연구 필요거주인가 많은 곳 성공 확률 높음품목별 판매대상, 장소, 시기, 방법 등 복합적 검토도∙소매업 창업의 기본절차사업계획서 작성(사업전략 포함)개업준비절차영업영업개시개업안내문 배포직원채용창업준비절차상권 및 시장분석사업구성점포입지 선정절차후보상권 및 시장조사(상권 및 시장 분석2-2. 도∙소매업 창업의 절차

  • 혼자 먹는 식당 사업계획서
  • 사업을 계획함으로써 고객의 구매 동기뿐만 아니라 우리 기업과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상생과 협력의 경쟁우위를 유발하고자 하였다.그리하여 먼저 우리가 가진 각종 자원을 파워요소로 하여 파워프로세스의 방향을 규정하였고, 잠재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임으로써 파워프로세스의 단서라 할 수 있는 욕구(needs)를 들을 수 있었다. 또한 내외부 환경 분석을 통해 아직까지 이렇다 할 경쟁자가 없는 시장에서 환경의 리드에 의한 경쟁우위를 확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샌드위치를 곁들여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기도 한다. 개인적으로 커피 취향이 정해져서 꼭 특정 커피숍만을 찾는 사람들도 있지만, 소문을 듣거나, 주변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찾아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30대바쁜 일 속에서 여유를 찾기 위해 커피숍을 찾는다. 커피 한잔을 하며 업무를 끝마치기도 하고, 사업상 누군가를 만나야 할 때 부담 없이 커피숍을 찾기도 한다. 일반적으로 이 연령층은 한 커피 맛에 익숙해져서 자신만의 브랜드만 찾게

  • 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체 잠재 시장들의 진입 (커피전문점, 테이크 아웃 등)• 중저가의 패스트푸드 상품들이 출시• 전통적이고 복고적 상품증가(죽전문점, 뚝다리 등)• 외국계기업인 Subway의 입주 가능성• 대기업의 시장진출 가능성이 있음©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12. 마케팅 전략전략내용비고가격전략시간대별 목표 고객 메뉴 개발 제공런치 메뉴는 5,000원 ~ 8,000원 저녁 메뉴는 6,000 ~ 9,000원다양한 부가적인 상품 판매로 인한 수익구조 개선커피, 콜라, 사

  •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가게를 임대하는대 1000~1500만원으로 생각하고 매달 유지하는데 가게 50~100만원이다.자금 조달 방법은 2가지를 생각하고 있다. 큰 사업이 아니라 소규모 사업이라 자금도 그렇게 크게 들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부모님과의 협상이 있을수 있겠고, 1년정도의 실습 및 비슷한 직종에서 일을 하면서 경험을 얻을수도 있을것이다. 후자의 길이 더 좋다고 생각하며 경험을 쌓으면서 돈을 벌어서 가게를 하는것이 더 바람직하고 더 좋은 방향인것 같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