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중식 매장, 아메리칸차이니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31 / 2016.08.31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레포트는 교내 전문창업 양성 과정에서 과제로 제출했던 우수 레포트입니다.
당시 많은 교수님들과 창업 전문가들로부터 바로 사업 적용 가능한 아이디어로 평가 받았을 만큼
잘 만들어진 제안서 입니다.
신사업 창업 사업계획서나 제안서 작성에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목차
Ⅰ. 아이디어 개요 3P~
1. 아이디어 설명 3P
2. 아이디어 효과 3P
3. 아이디어 관련 사진 3P

Ⅱ. 사업성 분석 4P~
1. 참신성 4P
2. 적합성 4P

Ⅲ. 사업화 전략 5P~
1. 차별화 전략 5P
2. 마케팅 전략 5P
3. 성공 포인트 5P
4. 향후 발전방향 5P

Ⅳ. 부록 8P~
1. 창업 시 준비 및 유의사항 8P
2. 체크리스트 8P
3. 기타 참고사항 8P
본문내용
[사례를 통한 아이디어 벤치마킹] 아메리칸 차이니즈를 아십니까?
옆의 요리를 본다면 약간 낯설음을 느낀다.
안남미 볶음밥에 중식과, 아스파라거스를
혼합하여 만든 중식 볶음 밥 혹은 요리다.
전형적인 “아메리칸 차이니즈” 음식이다.

한국에서 접하는 중식 요리의 비쥬얼과
많이다르다.
우선 요리와 밥이 함께 제공된다.
하나의 플레이트에 볼륨감있는 양을 자랑한다.
가격대는 9천원에서 1.2만원대로 다양하다.
(페이웨이, 웍앤웍 기준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의 천국인 뉴욕, 그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음식중의 하나가 바로
차이니즈, 즉 중식이다. 왜 그들은 이런 중식에 열광할까?
기본적으로 미국의 중식은 한국과 같이 자장면 + 요리의 개념이 아니라 소량 패키지로
구성된 요리와 볶음밥 혹은 누들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즉 한끼 식사를 위해서 중식 요리인 탕수육, 꿔바로우, 칠리새우등을 밥과함께
제공함으로서 식사와 요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의 중국집은 1인 식사 + 공통으로 먹는 요리 문화이며
식사의 비쥬얼(제공되는 형태)도 미국식의 그것과 많이 다르다.
당신이라면 중식 요리를 택함에 있어 기존 한국식과 미국식 중식중 무엇을 더
선호할 것인가?
우리는 현재 중식 요식업의 한계와 극복 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아메리칸 차이니즈를 주목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차이나팩토리 메뉴 및 마케팅분석
  • 중식으로 인한 잘못된 인식(중식=자장면,짬뽕,탕수육)중식은 저가 아니면 완전히 고가중식당은 청결하지 않다는 고정관념메뉴의 다양함에서 오는 선택의 곤란결 론CHINA FACTORY – NEVER ENDING TASTE36색다른 중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Stylish한 신개념 차이니스 패밀리레스토랑베스트 성공 요인충분한 시장분석으로 약점과 위협을 파악약점을 보완하는 신선한 아이디어(고정관념 탈피)아이디어의 적절한 실행‘약점을 기회로바꾸는 지혜’앞

  • [사업계획서]중식패밀리레스토랑 사업계획서 완벽
  • 매장수가 늘어난 데다 가정 및 직장에서의 외식 비중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대기업의 외식사업 진출도 활발할 것으로 보여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2.2.3 차이니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전망중국 음식점 하면 흔히 동네 어디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자장면과 짬뽕으로 대변되는 중국집과 객단가 4~5만원에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위압감을 주는 고급 중식당으로 구분된다. 그러나 양쪽 모두 분위기가 별로라던가, 메뉴가

  • [벤처창업론]외식업(중식 패밀리레스토랑)창업계획서
  • 매장수가 늘어난 데다 가정 및 직장에서의 외식 비중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대기업의 외식사업 진출도 활발할 것으로 보여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라고 말했다. 2.2.3 차이니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전망중국 음식점 하면 흔히 동네 어디에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자장면과 짬뽕으로 대변되는 중국집과 객단가 4~5만원에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위압감을 주는 고급 중식당으로 구분된다. 그러나 양쪽 모두 분위기가 별로라던가, 메뉴가

  • [마케팅] 애슐리 마케팅분석
  • 매장으로 애슐리의 대표모델이다.< 애슐리 클래식 매장의 전경>⑵ ASHLEY W애슐리W는 80종의 와이드 셀러드바 메뉴와 함께 즉석 그릴과 무제한 와인, 와플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되어있다. 이 매장의 특징은 크게 큰 샐러드바, 와인과 그릴, 와플과 에스프레소라고 할 수 있겠다.⑶ ASHLEY TOGO 애슐리TOGO는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의 Take Out 전문점으로, 애슐리의 아메리칸 그릴과 신선한 샐러드를 간편하고 빠르게, 가정에서

  • [식음료관리론] 대구 HP점 Ashley(애슐리) CLASSIC 사례
  • 매장을 방문해도 모든 메뉴가 일정한 맛을 유지합니다.➅ 음식메뉴 다양화로 음식의 컨셉은 American Grill&Pasta 이지만 새싹 비빔밥, 청포 묵 무침, 숙주나물 및 한식 및 반찬을 샐러드바에 배치하여 높은 연령대의 고객이나 양식이 입에 맞지 않은 고객들을 배려합니다.2) W(Weakness) : 약점➀ 물가가 상승해도 가격을 올리지 못하기 때문에, 재료비용 소비의 편차가 있습니다. ➁ TV광고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의 인식이 미미한 점이 있습니다.( 구전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