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LOCK & LOCK)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27 / 2015.11.27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주방 및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락앤락의 글로벌 마케팅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락앤락의 기업소개, 락앤락의 해외진출배경, 중국환경분석(경제적 환경, 정치적 환경, 문화적 환경)
및 중국진출전략(4P 전략) 그리고 중국에서의 성과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기업소개
2. 해외진출배경
3. 중국환경분석
4. 중국진출전략
5. 중국에서의 성과
6. 결론

본문내용
3. 중국 환경분석

* 경제적 환경
신흥거대 시장
소비구조 및 형태급변
복제품 시장
공급자 시장에서 구매자 시장으로

* 정치적 환경
외국인 투자유치 우대정책
첨단설비, 기술유입 장려
노동환경 개선

* 문화적 환경
신신인류 (新新人類)
인터넷 보급
소황제 문화적 성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락앤락(LOCK&LOCK) 사례
  • Lock&Lock)(2) 회사소개 - 하나코비(3) 기업연혁2. 선정동기Ⅱ. 시장분석1. 미국 시장 환경2. 매출액 및 수출액3. 시장점유율4. 경쟁사분석(1) 타파웨어 (Tupperware)(2) 코멕스(Komax)(3) 기타브랜드Ⅲ. 락앤락의 시장 진출 전략1. SWOT(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2.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TP분석(1) 세분화 (Segmentation)(2) 타겟 (Targeting)(3) 인식 (Positioning)4. GE modelⅣ. 결론1. 성공요인(1) Focus and Central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으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Keywords: 가격 기술 마케팅1. Introduction세계의 식탁을 LOCK&LOCK 속으로 이라는 목표를 내건 LOCK&LOCK. 현재 국내 밀폐용기 시장을 평정하고 전 세계 54개국으로 수출, 세계시장 점유율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중소

  • 경영사례분석- 하나코비(주)락앤락 성공적인 진출사례분석, 기업의 외부내부 환경분석,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 【경영사례 분석】(주)락앤락REPORT※목표; 하나코비-(주)락앤락의 시장진출과정에 따른 경영전략을 살펴보자.∽∽∽∽∽∽∽∽∽∽∽∽∽∽∽ 목 차 ∽∽∽∽∽∽∽∽∽∽∽∽∽∽∽∽Ⅰ. 서 론 【기업의 내부환경 분석】Ⅱ. 하나코비 -(주)락앤락이란?1. 하나코비-(주)락앤락 회사개관2. 하나코비- (주)락앤락 기업연혁 및 경영이념1) 기업연혁2) 경영이념 3. 하나코비(Lock&Lock) 락앤락의 실적▣매출액․ 수출액․ 시장점유현황【기업의 외부환

  • [마케팅전략] Lock&Lock(락앤락) 마케팅 성공 사례
  • 전략ex) 맥심, 아이스티8. 인터넷 쇼핑몰의 글로벌화ex) 락앤락 홈페이지 다국어 시스템 1. EnterpriseIntroduction2. Success Story3. STP Strategy4. 4P Strategy5. Overcome6. Q & APromotion인터넷쇼핑몰TV 홈쇼핑대형 마트직영점 1. EnterpriseIntroduction2. Success Story3. STP Strategy4. 4P Strategy5. Overcome6. Q & APlace1. 초기 고가전략 (타제품 보다 20% 높은 가격)→ 좋은 품질 및 유명 브랜드

  • [국제경영] LOCK & LOCK(락앤락)의 해외진출 사례 분석
  • Global NO.1 Brand ‘LOCK & LOCK’Ⅰ. 서론1.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경영이념3) 기업 비젼 및 목표4) 연혁5) 재무제표2. 락앤락 시장현황Ⅱ. 본론3. 시장특성1) 밀폐용기시장의 특성 2) 업태 내 경쟁4. 기업 고유의 경쟁력1) 중국시장 진출2) 미국 / 유럽시장 진출3) 일본 시장 진출5. SWOT 분석1) 강점 2) 약점3) 기회4) 위협6. 성공 핵심 전략Ⅲ. 결론7. 향후 기업 발전 방향8. 참고자료 Ⅰ. 서론1. 기업소개1) 기업소개㈜락앤락은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