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에 대해서 기술하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0.26 / 2015.10.26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나는 누구인가’라는 주제에 대해서 기술하세요
본문내용
나는 누구인가?
현실형(Realistic)은 현장에서 몸으로 부대끼는 활동을 좋아하며, 동물이나 도구 혹은 기계를 가지고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도구, 기계, 장비 혹은 식물과 동물을 가지고 일하는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직접 볼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실제적인 것들을 믿고, 가치 있게 생각합니다.
현실형은 자기 자신을 실제적이고 , 기계를 잘 다루는 현실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형은 체격이 탄탄한고 몸이 건강하기 때문에 대부분 블루 칼라 직업을 가지고 있으나, 기술자나 항공기 조종사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현실형이라고 해서 육체노동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공학] 교수설계에 관해서
  • 내용과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에 맞도록 과제 해결을 하지 못했다. 이는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지적한 부분이기도 했고 간단한 모형과 함께 설명을 들었지만 쉽게 이해하기는 힘든 부분이기도 했다. 그래서 이번에 과제를 통해서 좀더 공부해 보고자 주제로 교수설계를 선정하였다. Ⅱ 본 론1. 교수설계의 개요학습자들에게 무엇을 가르치든지 가르쳐야 하는 입장에 처한 사람이라면 각자 나름대로 무엇을 어떻게 가르쳐야 할 것

  • 나의 장기 일생 계획서
  • 시간의 흐름과 역사 속에 동행하신 주님을 또한 발견하고자 한다. 그리고 소명을 받아 @@@학교에 들어와 얻게 된 광대하신 하나님 그리고 멋진 학문의 세계에 대해 고백하고 싶다. 또한 학부에서 머무는 것이 아닌 대학원을 들어와 1학년의 과정 속에서 날 향한 주님의 인도하심에 대해 자세히 기술하고 기도하는 가운데 꿈꾸게 되는 미래를 멋지게 그려보고자 한다. 이런 좋은 기회를 주신 교수님과 이 수업을 듣게 하신 주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인

  • [콘텐츠산업과 정책] 인디영화 `Once` 사례를 통한 영상 콘텐츠 산업 분석
  • 주제가상을 받아 다시 한 번 큰 화제를 모았다.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영화계에 파란을 일으킨 를 통해 영상 콘텐츠 산업 전반을 이해하고 분석해보려고 한다. 의 성공요인과 한계점 등을 를 국내에 배급한 ‘진진’영화사 관계자와의 인터뷰을 통해 심층적으로 알아보고 그 내용을 토대로 우리가 수업 중에 배운 이론을 접목하여 분석하고자 한다. 2. 영화 원스(Once) 소개 Once :  2007.9.20 개봉 / 드라마 / 아일랜드 / 86

  • [평생교육]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사랑으로 돌보는 우리집 애완동물
  • 내용의 전달을 위한 체계적인 교수법 -교수자와 학습자 간의 피드백과 티칭 : 교수자와 학습자 혹은 학습자들 간의 원활한 피드백과 티칭이 이루어지면 학습에 대한 만족도가 향상으로 학습 전이에 영향 -교육 환경 : 프로그램 교육 중에 배운 내용을 토대로 실제로 현장에 적용하여 체험하고연습할 수 있는 교육적 환경 2. 학습자, 행정가, 교수자에게 학습전이 전략과 기술을 가르침 - 학습자 : 학습자가 훈련의 결과로 획득한 지식을 이용함과 동시

  • [교육학] 취업 면접 대비를 위한 자기소개 스피치 교육 프로그램 교수설계
  • 나지 않게 조절할 수 있다.․ 면접상황 통제 : 면접장의 구조와 상태를 인지하고 잘 적응할 수 있다.․ 이미지 메이킹 : 성공적으로 소개를 마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한다.step5. 자기소개 스피치 상황을 모의로 설정하여 배운 내용을 포함하여 자신의 스피치 조건 (상황) 준거 (수락기준)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관찰 가능한 행동(4) 수행목표에 따른 평가 지표 1) 학습자가 자신의 스피치의 문제점을 말할 수 있다.2) 학습자가 자기소개 스피치에 적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