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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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노스페이스란?
2. 노스페이스의 기존 타켓
3. 마케팅 분석 (SWOT, 4P)
4. 노스페이스만의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노스페이스의 마케팅!

Strengths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다.
아웃도어 제품이지만 고급이미지
현장테스트를 통한 기술력 및 상품력
산악회 및 각종 대회 중심으로 한 뛰어난 마케팅력

Weaknesses
일시적 트렌드 위험성
가방과 점퍼 외의 제품의 약세
상대적 높은 가격대
젊은 고객이 대거 흡수 되면서 기존의
중장년 고객의 이탈 가능성

Opportunities
여가문화 및 웰빙시대
스포츠 매니아층 증대
여성 등산인구 증가 : 아웃트로족
중장기적 전략으로 대형숍 운영참여
젊은층과 여성 키즈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Threats
-많은 짝퉁제품
-아웃도어의 한정적인 시장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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