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I 프로젝트] 사다리타기게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HCI 프로젝트] 사다리타기게임
목차
1.1 개발배경
흔히 내기로 많이 하는 사다리타기 게임은 그 자체 만으로도 훌륭한 알고리즘임
1.2 목적
팀 프로젝트를 수행해 봄으로써 실직적인 시스템 개발과정을 이해
VB.net을 통한 시스템 구축 환경 및 해당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본문내용
3. 사용 알고리즘

3.1 사다리 생성
(1) 세로, 가로 직선만을 가짐
(2) 세로 선은 서로 평행하며 겹치지 않음
(3) 가로 선은 서로 평행
(4) 모든 가로 선은 세로 선과 만나는 2개의 교점을 가짐
(5) 가로선 사이에는 교점이 존재하지 않음
(6) 세로좌표는 100개로 고정되며, 가로좌표는 참여인원수가 됨
(7) 가로 선은 위에서 5칸, 아래에서 5칸 사이에 존재하지 않음
(8) 한 가로 선의 위 아래 4칸에는 가로 선이 존재하지 않음
(9) 세로축 한 칸에는 7개의 가로 선이 존재


4.사다리 타기(배열 규칙)

(1) X좌표에 시작위치를 저장하고 y좌표에는 0을 저장
(2) m_nVisit(x,y)에 방문 표시
(3) m_nSadari(x,y) = 1 일 경우에는 y를 1 증가
(세로 선을 타고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
(4) m_nSadari(x,y) = 2 일 경우에는 x와 y를 1 증가
(가로 선을 타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경우)
(5) m_nSadari(x,y) = 3 일 경우에는 x를 1 감소시키고 y를 1 증가 (가로 선을 타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는 경우)
(6) Y값이 99보다 클 때까지 2-5를 반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찾던 자료였는데 유용히 참고하였습니다.^^
  • eliza0***
    (2012.09.27 13:48:14)
회원 추천자료
  • 수학과(수학교육) 열린교육 이론,내용, 수학과(수학교육) 열린교육과 창의성계발,닫힌교육,수준별교육과정, 수학과(수학교육) 열린교육 방향
  • 게임 수업을 Brousseau의 제안과 비교하면 게임 방법과 해당 수학 학습 내용 사이의 관련성이 발견되지 않는다는 중요한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Brousseau의 제안에서 게임은 아동의 참여를 유도하는 장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탐구활동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게임 수업에서는 도입된 게임이 이러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기 어렵다. 첫 번째 게임 학습 자료에 사용된 사다리타기는 본래 일대일 대응이라는 수학적 성질을 만족시키는 장치

  • 온라인게임과과학기술,온라인게임의순기능및역기능,청소년문제,게임시장및트랜드분석
  • 게임 발전 과정베이비 붐 세대를 포함한 4050세대오락실용 게임, 게임 발전 과정1기 오락실 게임시대(1970년대~1980년대 초)벽돌깨기스페이스 인베이더오락실?가정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일본의 비디오게임기와 소프트웨어가 국내 시장의 95% 장악일본 닌텐도사의 페미콤 or 닌텐도 증후군 유발게임 발전 과정2기 비디오 게임시대(1981년~1990년대 초)사다리타기게임닌텐도사의 페미콤페미콤?ex) 록맨 동

  • 미디어산업,컨텐츠,sn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게임부문 최강 라인업 21종 대거 공개>,아주경제, 11.4.514) , 아크로팬, 11.8.2915) 이장원 윤준성, ,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제11권 제2호 2011년 4월16) 이인선 기자, , 한국일보, 11.2.2617) 미국의 정치학자 Lasswell, 1948, Wright, 1959, Lazarsfeld & Merton, 194818) 연합뉴스, 2003.07.21. 13:5419) 출처: Wikipedia; http://goo.gl/ABQko20) Time지,

  • [프로그래밍] C언어로 만든 보드게임
  • 사다리타기, 가위바위보, 복불복 이동 ◁◀,, 가위바위보, 복불복 이동,▶▷ 골인!칸에 먼저 도착하시면 승리 합니다! ◁◀ ,엔터키를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즐거운 게임 하세요! ◁◀,※주의: 키 2번입력시 커서 위치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FILE:원본.dsp# Microsoft Developer Studio Project File - Name=원본 - Package Owner=# Microsoft Developer Studio Generated Build File, Format Version 6.00# ** DO NOT EDIT **# TARGTYPE Win32 (x86) Console Application 0x0103CFG=

  • [겨울 프로젝트]교육계획안, 창의활동지, 눈프로젝트, 크리스마스, 성탄절, 산타클로스, 동물의 겨울나기, 식물의 겨울나기
  • 프로젝트m쌓기 / 역할✪쌓기- ✪역할- 게임 / 실외활동✪게임- 꼬마눈사람 - 고드름 따오기- 모자, 장갑 끼기 - 스키타기- 펭귄 걸음으로 돌아오기- 신문지 눈싸움 - 종 울리기-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해요✪실외활동- 겨울동산 산책하기- 눈사람 만들고 눈 치우기- 눈썰매장 방문 - 얼음 땡 놀이목 표사람들의 겨울준비와 동식물의 겨울나기에 대해 알고, 겨울철 생활을 이해한다.성탄절의 유래와 의미를 알고, 불우한 이웃을 생각하며 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