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 부제 사다리 게임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 부제 사다리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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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히 내기로 많이 하는 ‘사다리타기’ 는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다리를 표현하기 위한 작업은 VB를 이용해 그래픽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사다리 제작에 따른 알고리즘과 사다리의 길을 찾아가는 알고리즘을 구현 하도록 하겠습니다.
1.2 목적
팀 프로젝트를 수행해 봄으로써 실직적인 시스템 개발과정을 이해하고
나아가 VB.net을 통한 시스템 구축 환경 및 해당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2. 시스템 구축
2.1 시스템 환경
VB.net을 기반으로 하는 2-6명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기본적으로 windows환경을 기반으로 제작 한다.
2.2 사용 알고리즘
사다리 게임의 핵심은 사다리를 표시하는 방법과 규칙에 맞는 길을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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