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39)
[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E-Business- 성공사례 : G 마켓 -목차1. 서론 1.1 기업 선정이유 1.2 G마켓의 E-Business 모델1.32. G-market 2.1 G-market은 어떤 회사?2.2 주요연혁과 경영이념2.3 수입원2.4 G-market의 경영 전략2.5 G-market 경영 실적2.6 G-market의 위기2.7 SWOT 분석2.8 4P분석2.9 STP분석2.10 BCG 매트릭스3. 결론3.1. 향후 발전 방향 제시3
14페이지 | 2,000원 | 2018.05.29
[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복구]
SWOT 분석국내 온라인 업체 시장 진입기존 오프라인 업체 전자상거래 강화모바일 인터넷 가입자의 증가경제불황으로 저가 제품 수요 증가구매자 만족률 높음실사용자 수가 많다많고 품질좋은 마케팅 서비스배송 속도가 빠르다O초보 판매자에겐 어려운 UI영업 이익률이 낮다의류, 패션잡화 분
21페이지 | 1,600원 | 2018.05.29
[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SWOT 분석국내 온라인 업체 시장 진입기존 오프라인 업체 전자상거래 강화모바일 인터넷 가입자의 증가경제불황으로 저가 제품 수요 증가구매자 만족률 높음실사용자 수가 많다많고 품질좋은 마케팅 서비스배송 속도가 빠르다O초보 판매자에겐 어려운 UI영업 이익률이 낮다의류, 패션잡화 분
21페이지 | 1,500원 | 2018.05.29
AUCTION 옥션 마케팅 전략분석과 옥션 E비지니스전략과 옥션 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망
G마켓의 마케팅 형태는 복합프로마케팅이다. 복합프로마케팅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G마켓만의 마케팅전략이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G마켓은 교육을 받지 않고 임의적인 생각으로 상품등록과 마케팅을 진행할 시 대박은 커녕 쪽박신세를 면치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2) 옥션의 경쟁사 분석●
23페이지 | 5,800원 |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