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조사 - 브라질 월드컵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12 / 2015.03.12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목차
1.월드컵이란?
2.피 파 란?
3.월드컵이 4년마다 열리는 이유?
4.월드컵 개최국 선정
5.공인구란?
6.월드컵에서 새로 도입된 3가지
7. 예선 진출팀 토너먼트
8.우승국 독일
본문내용
월드컵이 4년마다 열리는 이유

우선 가장 큰 대회인 올림픽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올림픽은 4년마다 개최되죠.
다음으로 경기 준비 때문입니다.
월드컵이란 게, 1~2년 준비해서 되는 대회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최국이 준비해야 될 시간이 굉장히 많고, 준비해야 될 것도 많습니다.
그래서 개최하기 7년 전에 개최국을 정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예선 때문입니다.
월드컵에 모든 국가가 참여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월드컵에 진출하기 위한 예선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매년 개최하여 그 전에 예선을 할 수도 있습니다만, 각국 리그가 있기 때문에 그렇긴 어렵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사회학의 이해
  • 조사와 실험 등이 있다.표본조사는 일반적으로 많은 수의 인구를 모집단으로 하고 가능한 한 체계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서 직접 자료를 취득하는 실태조사와는 다른점이 있다. 표본조사는 흔히 모집단을 대상으로 하되 관련된 사건, 분포, 사회심리학적 변인의 상호관련성을 발견하기 위한 것으로서 비교적 다수의 사람을 대상으로 상당한 양의 자료를 일시에 수집할 수 있어 정보수집의 방법이 한층 자유스럽다. 대신 추상적인 인간의 느

  • 정대세의 눈물과 영화 우리학교 를 통해 본 한국사회의 재일교포에 대한 시선
  • 대해서 딱히 우호적이지도 부정적이지도 않은 생각을 가진 내가, 그들은 우리와 같은 민족이다 통일은 꼭 되어야만 한다. 라는 식의 생각이 충만한 사람도 아닌 내가 왜 이런 감정을 느꼈을까? 내가 만약 아르헨티나사람이거나 프랑스사람이거나 아프리카 사람이었다면 이와 같은 감정을 느꼈을까? 이러한 의문점, 호기심을 풀기 위해서 정대세에 대한 조사를 하다가 그가 재일조선인들이 많이 다니는 학교인 조선학교 출신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스포츠마케팅] 세계3대 리그를 통한 K리그 발전방향
  • 조사에는 각 구단별로 1년에 100억원 미만에서 200억원 가량의 예산을 쓰고 있는데 비해 적자 폭은 30억에서 120억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적자 예산 가운데 선수와 코칭스태프들의 연봉과 수당 그리고 스카우트 비용 등 인건비가 무려 80%에 달해 과다한 인건비 지출(25명)이 적자의 주범으로 꼽혔다. 선수 연봉에 대해서는 25명이 많은 편이라 답해, 뒤에 이어진 샐러리캡(팀 연봉총액 상한제)도입에 대한 ‘찬성’(18명)과 ‘시기조절이 필요하지만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월드컵 보고서- 부제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목 차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3Ⅱ. 월드컵 마케팅에 대한 이해 41. 스포츠 스폰서십 42. 월드컵 마케팅 112. 2002년 한일 월드컵 공식파트너의 마케팅활동 현황 153. 엠부쉬 마케팅 294. 엠부쉬 마케팅 사례연구 36Ⅲ. 연구방법 511. 연구계획 512. 연구대상 523. 연구도구 524. 조사의 절차 535. 자료의 분석 536. 신뢰도 검증 53Ⅳ. 연구결과

  • [국제경영] 브라질 모발제품 투자환경 보고서
  • 브라질이다.BRICs(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로 대표되는 신흥강국 중 하나이자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나라 브라질. 그러나 국내 몇몇 대기업만 브라질에 진출해 있을 뿐 중소기업의 진출은 매우 미미한 실정이다. 그래서 이번 보고서에서 우리는 브라질 미용시장, 특히 hair treatment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진출하고자 하는 portfolio를 작성해보았다. 먼저 브라질의 일반적 개괄사항 및 시장 특성, 무역동향 및 투자환경에 대해서 살펴볼 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