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84) |
레포트 (883) |
방송통신대 (4)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83)
[광고론] 동서식품㈜의 Maxim(맥심)과 한국네슬레㈜의 Taster`s choice(테이스터스 초이스)의IMC 전략 수립 및 실천 사례에 대한 추이 비교 파악
동서식품㈜의 Maxim과 한국네슬레㈜의 Taster’s choice의IMC 전략 수립 및 실천 사례에 대한 추이 비교 파악목차Ⅰ. 서론Ⅱ. 상황분석기업과 브랜드 연혁소비자분석문제와 기회정립 (SWOT분석)경쟁상품분석Ⅲ.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Ⅳ. 목표설정마케팅 목표IMC 목표광고 목표Ⅴ. IMC 전략 집행
24페이지 | 2,100원 | 2009.02.13
, 친화도호감도 증가,Brand loyalty 형성, TOM에 나이키 고정목표®Nike 07 IMC Plan20111220121234567891011TV CFNike partyLondonOlympicRelayMarathonNike Gym®Nike 평소 운동을 즐김스포츠 제품 구매시 브랜드의 가치와 기능성을 따짐대중 교통을 주로 이용함액티브한 활동을 즐김3456789101112131415
15페이지 | 1,500원 | 2012.03.28
나이키 광고 전략 Advertise Strategy Of NIKE 나이키 광고 역사 나이키 역사 나
Advertise Strategy Of NIKE-목차-*기업소개-역사-매출액 변화-로고 소개*나이키의 광고전략-Target광고(여성 타깃 광고, 남성 타깃 광고.)-원칙과 금기와 상식을 거부하는 광고-스타 마케팅-제품별 광고전략-광고 캠페인*글로벌 광고전략과 로컬화 광고전략*시사점*기업소개** 기업이념 : 선수들의 경
10페이지 | 1,300원 | 2015.03.29
삼성UHD 커브드 티브이 통합 마케팅전략 [SAMSUNG UHD curved TV의 IMC Strategy]
삼성UHD 커브드 티브이 통합 마케팅전략 SAMSUNG UHD curved TV의 IMC StrategyContents2. 3C분석 & Marketing 목표 설정3. STP 전략4. IMC 전략1. 거시환경분석 -2M01. 거시환경분석 -2M계열 1 계열 2 계열 320대 이하 17% 2.4 230대 12% 4.4 240대 8% 1.8 350대 이상 1% 2.8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24페이지 | 2,500원 | 2017.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