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530) |
레포트 (160) |
방송통신대 (36)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29)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5,369) |
PPT템플릿 (1) |
레포트 (160)
교육심리학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2. 매슬로우(Maslow)의 동기위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방송통신대학교 2017학년도 2학기교육심리학 공통형 중간과제물교육심리학 공통형 중간과제명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
14페이지 | 5,000원 | 2017.09.14
방송통신대학교 2017학년도영유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C형 중간과제물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C형 과제명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한국 유아교육 현장에의 적용 시 강점과 약점에 관해 논하시오.(30점 만점)목 차Ⅰ. 서 론 – 영유아 프로
10페이지 | 5,000원 | 2017.09.08
교육의 과정을 자세하게 제시하였다. 따라서 이는 다양한 교육환경에서 단계별 교육의 체계를 설정할 수 있는 틀을 제시하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겠다.* 참고문헌송대영 ,최현섭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2012손병덕, 성문주 외 3명 저 ⌜인간행동과 사회환
8페이지 | 5,000원 | 2017.09.05
교육 분야에서 학습의 효과적 측면에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 참 고 문 헌손병덕, 성문주 외 3명 저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학지사 2014송대영 ,최현섭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2012이수연, 권해수 외 3명 저 ⌜성격의 이해와 상담⌟ 학지사 2013임의영
9페이지 | 5,000원 |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