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605) |
레포트 (2,720) |
방송통신대 (50) |
자기소개서 (118) |
독후감/감상문 (374) |
사업계획서 (13) |
기업보고서 (136) |
서식 (2) |
표지/속지 (1,709) |
PPT템플릿 (38) |
레포트 (2,720)
숙명여자대학교 PR전략안 - 목 차 -Ⅰ. 환경분석Ⅱ. SWOT 분석을 통한 Key issue 및 해결과제 Ⅲ. PR 커뮤니케이션 전략1. PR목표2. Target공중3. PR 기본전략4. Key Message5. 세부실행계획환경분석1. 환경분석인구구조변화대학 환경변화사회 환경변화1) 인구구조변화“2003년 대학(전문대포함) 신입생의 정
59페이지 | 800원 | 2019.05.13
[표본설계 조사] 여자대학교 학생과 일반대학교 여학생의 생활습관의 차이
표본설계 및 조사실습여자대학교 학생과 일반대학교 여학생의 생활습관의 차이 (이화여자대학교와 서울대학교 비교)목 차1. Introduction1.1. 소개1.2. 조사계획1.3. 조사방법1.4. 설문내용2. Data Analysis2.1. 이상점 제거2.2. 신뢰도 분석2.3. 빈도분석2.4. 분산분석2.5. 상관분석2.6. 회귀분석2.7. 주성분 분
26페이지 | 2,300원 | 2009.02.03
상황분석STP분석① Segmentation : 고등학교② Targeting : 여고생③ Positioning : 세상을 바꾸는 부드러운 힘: 현재 숙명여자대학교는 여고생을 타겟으로 ‘세상을 바꾸는 부드러운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다. 숙명여대 기존의 홍보전략① 숙명여대의 기존 광고의 특성 -의성어, 의태어를
19페이지 | 1,400원 | 2010.02.11
『이화여자대학교 경영대학의 IMC전략』목 차Ⅰ. 서론주제 선정이유IMC전략 목적 및 방법Ⅱ. 본론마케팅 전략요약SWOT분석기회와 목표분석전략광고전략요약목표설정타겟 설정매체설정우리의 제안IMC차원의 실행 방안Ⅲ. 결론부 록Ⅰ. 서론1. 주제선정이유요즘은 자기 PR의 시대라
36페이지 | 3,400원 | 2004.02.09
세모디자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0.06.23
세모디자인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엔바이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엔바이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