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전통주 판매 및 체험관광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전통주 판매 및 체험관광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01 서론
사업아이템 선정배경

02 본론
입지선정
벤치마킹
건물소개
자금조달
초기 투자비용
수익성 분석

03 본론
마케팅 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마케팅 믹스 4P전략(온라인 몰)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사업운영에 대한 SWOT 분석

04 결론
성공사례
실패사례
위 사례를 통한 시사점
본문내용
3. Promotion

-중간상인이 제조업자에게 그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인 pull전략 유도
-브랜드를 선정하고 틈새광고전략을 활용
-무안국제공항과의 근접성을 활용한 여행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외국인 관광객 유치
-접근이 용이하고 홍보비용이 저렴한 인터넷 홍보에 주력
-주변 관광지와 연계하여 체험상품 개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상품 판매
참고문헌
참 고 문 헌
-김윤권, “우리나라 주류산업의 국제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연구” 영남대 경영대학원 1992.학위논문(석사)
-유대희, “국내 와인제품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연세대 경영대학원 1991.학위논문(석사)
-최정호, “주류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 관리에 관한 연구” 부산대 경영대학원1991.
-Boddewyn J, Advertising Regulation in the 1980s , Journal of Marketing,1982
-Cosse T.J., Strategic international Marketing Planning By Produce , Journal of Marketing, summer 1983.


<관련 사이트>
1. 복분자 연구소 www.bokbunja.or.kr
2. 대한 주류 공업 협회 www.kalia.or.kr
3. 한국식품 음료지 www.thinkfood.co.kr
4. 복분자 홈페이지 www.bokbunja.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와 진짜 이것도 사업계획서라고 ㅋㅋㅋㅋㅋㅋ
    쉽게 가려다 6000원 날렸다 ㅋㅋㅋ
  • 174847***
    (2022.12.02 21:45:20)
회원 추천자료
  • [창업] 벤처기업창업과 창업성공사례 및 유망창업아이템
  • 창업 지원Ⅵ. 창업의 절차1. 창업 아이디어 개발2. 사업타당성 분석3. 창업전략 선택4. 구체적인 사업계획 수립5. 사업개시Ⅶ. 창업업체의 성공 요인 분석1. 일반적인 성공요인 중2. 생산부문 성공요인3. 판매 및 마케팅분야4. 기술개발부문중5. 자금사용의 성공요인Ⅷ. 유망 창업아이템1. 놀이 정보 제공업2. 다이어트 컨설팅3. 문화 카페4. 사이버 소설5. 여행 디자이너6. 여행 연출업7. 여행용 패키지 식품점8. 관광 정보 제공업9. 인터넷 정보

  • 사업계획서 -- 퓨전 전집 (주점 및 외식업)
  • 체험마케팅; 소비자들의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 기법.15viral 마케팅; 구전마케팅.(입소문 마케팅)16도입기의 특성과 전략 : 어떤 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였다면 도입기에는 경쟁제품이 적거나 없을 수 있고, 판매량이 적기 때문에 현금흐름에서 적자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는 어얼리아답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판매증대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프로모션과 바이럴마케팅 등을 적절히 실행해야 겠습니다.성

  • 초등학생 체험학습 전문 여행사 사업계획서
  • 초등학생 체험학습 전문 여행사 사업계획서Mission조직 및 인력 구성여행 상품테마별 맞춤여행운영 방향관광 세부 Schedule관광 열차 이미지체험교육 연계직원 역할 파워업 매뉴얼화 코스 계획버스여행CustomerCompany산업환경(5-Force Model) 분석시장진출 전략국내 여행시장 세분화 (Segmentation)포지션닝 (Positioning)제품 (Product)유통 (Place)가격 (Price)판매촉진 (Promotion)목표 시장 규모와 성장률소요자금 조달계획매출 및 이익 전망창업 투자비인력

  • 관광펜션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 및 인테리어비 2억4000만원▷홍보비용 1000만원▷비품 및 기타비용 3000만원연간 판매 추정판매계획제품명(상품명)201120122013상반기하반기상반기하반기상반기하반기방 포화율35%45%55%65%70%70%추정손익계산서의 근거(2011년도) ▷연간 매출 (객실 가동율 40% 기준) 월간12일(주말위주) * 8만원 * 8실 *12개월 = 연 9216만원 ▷연간 비용 : 소모품비, 공과금, 난방비 등(15%) = 연 1382만원 ▷예상 수입 : 9216만-1382만 = 연 7834만원 소   요   자   금

  • [사업계획서] 테마가 있는 커피숍
  • 한밤중에 머핀이나 패스트리를 배달하게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의 기대에 걸맞는 샌드위치를 공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던킨 도터츠의 제품만큼 신선하지 않다는 말도 듣는다. 게다가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 서비스면에서의 문제점도 제기되고 있다. 앞으로 스타벅스가 이러한 문제점들을 극복하고 커피에서 거둔 성공을 요식업이라는 새로운 사업에서도 거둘 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하겠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