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008) |
레포트 (9,008) |
방송통신대 (65) |
자기소개서 (36) |
독후감/감상문 (118) |
사업계획서 (6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008)
[졸업][국제경영] 온라인게임 `NCSOFT` 엔씨소프트 해외진출분석
진출 이유 2.1.2 진출 방법 2.1.3 성과 2.1.4 성공 요인 분석2.2 미국16 2.2.1 진출 이유 2.2.2 진출 방법2.2.3 성과2.2.4 실패 이유 분석2.3. 일본 .242.3.1 진출
61페이지 | 6,500원 | 2004.02.11
[무역경영] 엑토즈소프트 중국진출사례 및 온라인 게임 중국진출 성공 전략
-목 차-I. 엑토즈 소프트와 게임시장1. (주)엑토즈소프트 소개2. (주)엑토즈소프트의 국내전략적 제휴 현황3. 게임산업현황과 경쟁상황 분석4. 온라인 게임의 향후 전망Ⅱ. 중국의 온라인게임과 게임시장1. 온라인게임산업의 중국진출배경2. 중국의 시장현황 Ⅲ. (주)엑토즈소프트의 중국진출1. (주)
16페이지 | 1,400원 | 2010.12.28
[국제경영전략]온라인게임 넥슨 `NEXON` 해외진출과 향후전망
분석과 적절한 대응,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라이센싱을 통해 직접투자보다는 적지만 안정적인 이익, 일정수준의 동시접속자 수를 확보하는 것이 가능했다. 넥슨이 성공적으로 해외진출을 한 국가들의 공통점은 게임의 문화적인 요소들이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여진 국가들이었다는 점이다. 진
38페이지 | 5,200원 | 2004.02.10
마케팅 활동Part 4.NCSOFT 사례마케팅 기법해외 진출 사례 성공요인Part 4. NCSOFT 사례엔씨소프트 소개1997.3 : 엔씨소프트 창립1998.9 : 한국 최초로 온라인게임 ‘리니지’2005.5 :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개시- 2000년 : 미국 현지법인2000년 : 일본- 2000년 : 중국/타이완- 2000년 : 유럽/태국Part 4. NCSOFT 사례
32페이지 | 1,900원 | 201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