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7,992) |
레포트 (47,968) |
방송통신대 (2,122) |
자기소개서 (857) |
독후감/감상문 (1,456) |
사업계획서 (280) |
기업보고서 (14) |
서식 (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6) |
레포트 (47,968)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경영이념5. 주요연혁 및 발전과정 - History6. 브랜드 심볼 - 탄생배경, 의미, 어원 분석Ⅱ. 본론 - 나이키 브랜드 경쟁우위 및 핵심역량 / 브랜드 경영전략 분석1. 나이키 브랜드 선택이유, 조사목적 및 방향2. 경쟁우위 및 핵심역량 전략분석① 유니폼 스폰서 전략 (월드컵, 야구, 프리미엄리그 등등)②
53페이지 | 5,000원 | 2012.06.13
문화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은 ‘레드 카펫 쇼 케이스(Red carpet Showcase)’가 대표적이다. 현대카드는 다른 카드와 다른 특별한 전략을 찾아볼 수 있다. 첫 번째가 남다른 작품 선정이다. 세계적인 영화 제작사 유니버설 픽쳐스와 제휴, 유니버설 픽쳐스가 제작한 영화 중 작품성
13페이지 | 1,500원 | 2011.10.31
[국제경영] `스타벅스 감성마케팅`을 읽고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분석
문화를 즐기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다. 3) Place : 스타벅스는 타겟 고객이 있다고 판단되면 매장을 집중적으로 설치하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경영을 하고 있다. 이는 1매장 150만원 추구보다는 2매장에 200만원 추구를 목표로 한다. 즉 다점포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그 예로, 삼성동 주변에는 4개
16페이지 | 1,400원 | 2011.09.23
[국제경영] `스타벅스 감성마케팅`을 읽고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분석
문화를 즐기기 위해 선택하는 것이다. 3) Place : 스타벅스는 타겟 고객이 있다고 판단되면 매장을 집중적으로 설치하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경영을 하고 있다. 이는 1매장 150만원 추구보다는 2매장에 200만원 추구를 목표로 한다. 즉 다점포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그 예로, 삼성동 주변에는 4개
16페이지 | 1,400원 | 2011.07.29
(주)경영문화연구원안김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문화도시경영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세계문화경영연구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주)전략기술경영연구원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