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서평] 제3의 물결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생산과 소비의 분열은 매우 중요한 결과를 가져왔지만 그 의미는 오늘날까지도 잘
이해되지 않고 있다. 먼저 시장은 생산과 소비가 분리되기 이전에는 그다지 중요
한 역할을 하지 않았지만 그 이후에는 시장을 중심으로 하는 생활이 전개되기에
이른 것이다.

-나는 어디선가 이런말을 본적이 있다. ‘인간은 시장속에서 살 수 밖에 없는 동물
이다‘ 라는 말이었는데, 이 말은 우리 인간은 언제나 어떠한 상품, 물건을 구매
하고 죽을 때까지 살 수 밖에 없는 존재라는 것이다. 그만큼 시장이라는 것은
우리인간과는 뗄수가 없는 절대적인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그렇기에 토플러도
시장을 중심으로 생활이 전개되는 우리 인간을 말한것이고, 앞으로는 더욱이 그
시장의 존재가 더욱이 세밀해지고 더욱 진화할 것이라는 말이 담겨 있는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독서교육] 독서 지도와 독서 교육 심층 고찰
  • 읽고 정신적인 능력을 기르고 세계를 알고 정보를 알아서 경제전쟁에서 이길 수 있어야 하겠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세 가지이다.첫째 도서관의 수를 늘리는데 문화정책의 중점을 두어야겠다.둘째 학교를 졸업했거나 과거에 경제사정이 안 좋아서 학교를 안 나왔어도 평생동안 학습은 계속되어야 하겠다.셋째 정보의 기반산업을 육성하여야 되겠다.그런데 평생학습법 당초의 시안에는 도서관이 평생학습기관으로 분명히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 [현대소설] 채만식 문학연구
  • 읽고 싶다고 할 땐, 추월색을 권하기도 했다. 내참, 머 흰말이 아니라 참, 거칠 것 없어, 거칠 것. 흥, 어느 눔이 아, 어느 눔이 날 뭐라고 허며, 날 괄시헐 눔이 어딨어, 지끔 이 천지에. 흥, 참, 어림없지, 어림없어.「미스터 방」의 첫머리에서 방삼복이 기고만장하는 장면이다. 피지배 민족이 피지배자임을 알지 못하고 지배자의 위력을 그늘 삼아 우쭐대는 외침이야말로 그 동안 굶주린 함염을 기껏 동족에게 대고 화풀이 하는 못난이, 이들의 못난 행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읽고, 좋은 영향을 받지 못하거나, 또는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거나, 가슴에 와닿지 않는다거나 하면, 독후감 쓰기나 그밖의 여러 시도가 모두 의미가 없어지는 까닭이다.1. 무엇이 책을 고를 때 기준이어야 하는가1-1. 독자지금까지 많은 권장도서가, 단지 그 책이 이름을 날렸다거나, 문학사에 한 획을 그었다는 이유만으로 선정되었다. 그러나 전문학자들 사이에서 뛰어나다고 평가받은 책이, 학생들에게도 반드시 좋은 책일까? 누구나 그렇지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읽고 이해하는 독해능력과 글씨 쓰는 능력, 그리고 수를 계산하고, 문장으로 된 수학문제를 해결하는 것 등은 모든 학습의 기초로서 학령기 학습장애 아동이 겪는 대표적인 애로사항이나 국내에서는 쓰기장애 외, 읽기, 독해, 수학의 영역에 한정되어 학습장애아의 학업관련 연구가 이루어져왔다. 이를 장애영역별 연구자, 중재방법/하위유형, 표집방법, 진단 및 판별도구, 측정도구/측정치로 나타내면 아래 〈표 3-1〉와 같다. 표 3-1 학업적 학습장애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