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레베이터 및 엘레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비교[건축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을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본문내용
Otis Elevator Korea는 1968년 LS산전의 창원공장 개시에서 그 역사를 시작했습니다. 국내 엘리베이터 시장의 역사를 선도해온 Otis 엘리베이터는, 최근 국내 최초 자가발전형 중저속 엘리베이터 시스템 ReGen과 PM 기어리스 엘리베이터 IRIS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고객중심 마인드를 선보였습니다.
LG오티스는 지난 15일 창원공장에서 1년 간의 연구개발 끝에 기술 및 부품의 국산화에 성공한 기계실 없는 엘리베이터 'GeN2(젠투)'의 신제품발표회를 열고, 제품소개와 함께 본격 출시에 들어갔다.

'기계실 없는 엘리베이터'는 현재 유럽과 일본의 연간 엘리베이터 수요 중 각각 50%와 95%를 차지할 만큼 부피와 성능 등에서 뛰어나 21세기형 엘리베이터로 인정받고 있다.

이중 세계 최대의 엘리베이터 제조업체인 미국의 '오티스'가 개발한 젠투가 전 세계에 1만3000대 이상 보급돼 있으며, 오티스와 LG전자의 합작사인 LG오티스가 이번에 국산화에 성공한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otis.com/site/kr/Pages/Otis엘리베이터.aspx?menuID=6
http://blog.naver.com/sykna?Redirect=Log&logNo=80004625336
기타 네이버검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카이시티를 통한 공간의 의미와 복합문화공간 멀티플렉스분석
  • 계획 단계에서도 지역 밀착형으로 의도하였지만, 실제로 공간이 지역 밀착형의 의도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였다. 지역 밀착형이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 준비되어야 한다. 따라서 문화적 공간인 영화관에서도 가족 중심적인 영화등을 다른 곳에 비해 비중있게 다루고, 문화 행사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야 한다. 가족 구성원들끼리 식사를 하고 대화를 함으로써 개개인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푸

  • [호텔경영론] 웨스틴 조선호텔 분석
  • 엘레베이터안의 음악마케팅스타우드에 속한 호텔의 지배인들이 고른 음악중 선정해서 스타우드 계열의 모든 호텔에 서는 똑같은 음악을 틀어주게 되어있다.이 음악은 심신이 지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으며, 다른 호텔과는 다른 차별화전략이 될 것이다.-Process Management- 디지털 TV 인포메이션 서비스: 디지털 TV인포메이션 서비스침대에 누워 TV 리모컨만 눌러 주세요!내가 쓴 비용 확인, 영화 보고, 관광 계획 짜고, 비행기 예

  • [복합문화공간] `스카이시티` 공간의 의미분석
  • 계획 단계에서도 지역 밀착형으로 의도하였지만, 실제로 공간이 지역 밀착형의 의도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였다. 지역 밀착형이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 준비되어야 한다. 따라서 문화적 공간인 영화관에서도 가족 중심적인 영화등을 다른 곳에 비해 비중있게 다루고, 문화 행사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야 한다. 가족 구성원들끼리 식사를 하고 대화를 함으로써 개개인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다. 따라서 푸

  • [건축공학, 부동산] 울산 00동 주상복합 사업제안서
  • 주거복합 건축물의 특징분석을 통한주상복합 사업전략*Contents1.사업의 이해2.사업추진방향3.사업개요4.유사개발 사례분석5.개발여건 종합분석6.개발방향 및 목표7.개발전략울산의 주거명소 만들기를 위한 개발전략주상복합단지 분양성 향상을 위한 개발전략“고품격 도심 문화복합공간”000 City울산시 oo동 주상복합 개발계획사업개요 개발구상 개발계획 일정표울산시 상위계획 검토울산의 비젼 2021의 배경경제 여건의 변화 및 혁신

  • [경영정보시스템] OTIS 기업분석
  • 비교우위를 확보하려는 전략이다. 이 전략은 저원가를 무기로 원가선도기업(cost leader)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음)및 브랜드 변경(LGOTIS 에서 OTISLG)으로 인한 소비자들 외국기업으로 인지하게 됨으로써얻 는 반감 및 국내 엘리베이터 기업들의 약진으로 인해 60%에서 50%정도로 떨어진 실정임,OTISLG의 전망- 현 LG-OTIS가 지원하고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 정보 센터가 경쟁사인 현대동 양에 비해 현저하게 발달해 있으며, 기술력과 서비스부분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