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애완견관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열심히 자료수집과 정성들인 자료입니다..

PPT파일도 있습니다. 성적은 당연 A+..

많은 도움되었음합니다.
목차
1. 사 업 개 요 -------------- p 4∼6

2. 사업자 소개 -------------- p 7∼8

3. 상품 및 서비스 소개 ------- p 9∼12

4. 마케팅 전략 -------------- p 13∼17

5. 재 무 계 획 -------------- p 18∼23

6. 관 리 체 계 -------------- p 24∼25

7. 발 전 계 획 ------------- p 26

8. 부 록 ------------------ p 27∼28
본문내용
개는 인간과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지상의 유일한 동물로, 인간에게 여러 가지로 유익한 흔치 않는 반려동물이다. 흙과 숲을 떠나 삭막한 도시 공간에 갇히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사이버공간에 갇히기 시작한 우리에게 진정한 우정을 줄 수 있는 개의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커짐에 따라 애견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불과 5년 전까지만 해도 애견시장 규모는 100만 가구에 5000억원 수준이었지만,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2002년 5월 현재 국내 애견인구는 480만명, 애완견은 대략 300만마리 안팎인 것으로 추산됐다. 업계에선 국내 애견산업 규모가 연간 1조 5000억원을 넘어서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개 한 마리당 평균 1년에 50만원은 소비한다는 계산이다. 외국 사례를 참고할 때, 선진국으로 진입하는 1인당 국민소득 1만2000달러 시대에 애견 비즈니스가 크게 성장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개인화와 디지털 문화의 확산으로 인해 소외감과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향후 소득이 늘어날수록 애견시장도 더욱 커질 전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애완견 전문숍 사업계획서
  • 애완견을 안 키우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관리가 힘들어서(털,변) ②시끄럽다 ③가족이 싫어함 ④알레르기- 당신의 직업은? ①학생 ②직장인 ③주부 ④상업 ⑤기타( ) Ⅳ. 시장조사와 분석(1) 국내 애견 산업현황국내 애견 관련 사업 규모 7000억 전망 # 애견인구의 증가와 함께 애견 관련 시장도 급속히 커지고 있습니다. 관련업계의 분석에 의하면 애견 산업시장은 연 10%씩 성 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애견의 경우 단순히 동물을

  • [사업계획서] 애완견샵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작성시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사업에 대한 수익성이다. 그 수익의 원천은 무엇이며 이를 어떠한 아이디어와 마케팅 기술로 끌어낼 수 있는가에 대한 분석이 그러한 사업계획서작성의 진정한 목적이 된다. 사실 사업계획서는 은행이나 기타 공공기관에서 자금 대출을 받기 위한 하나의 자료로도 쓰이며 여러 사람의 투자자금을 모집할 때 사업에 대한 개관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이러한 수익성에 대한 분석이 참으로 치밀하게 계산되어 있는

  • [사업계획서]애견용품 쇼핑몰
  • 사업 계획서인터넷쇼핑몰 사업계획서 아이템 : 애견용품 쇼핑몰목 차 Ⅰ. 사업개요 Ⅱ. 사업계획 Ⅲ. 사업운영 Ⅳ. 사업관리 Ⅴ. 사업평가 Ⅰ. 사업개요 (1) 이제는 SOHO를 시작해야만 한다1년에 1억을 만들어보자 1억을 만들기는 보통사람들은 엄두도 못내는 실정인데 요즘 1억으로는 서울에서 집 한칸 마련하기 힘든 형편이다 보니 1억이 큰돈으로 느껴지지 않을 지도 모른다.그러나 현실을 보면 가장 수익성이 좋은 금융상품에 월 100만원씩 꼬박

  • 애견 용품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사업과의 차별화 전략구분기존업체Doggy Fantasy효과용품저가 저질품고 품질의 고급용품 판매브랜드이미지 관리와 적절한 마진 유지미용창업주전문 미용사 사업확장의 한계극복보관협소한 장소에 장기보관기간별 차등 단기(1주 미만): 매장 내 보관장기(1주 이상): 도심외곽의 사육장고객 만족도 향상과 공간과 가격의 탄력매장15~20평 규모의 창고식 40평 이상의 넓은 매장적절한 용품진열로 매출 증대미용대 구석에 위치미용대 전면 배

  • [벤처창업] 벤처기업과 창업
  • 관리, 물자의 유통과 보급15. 식품, 농업(Food & Agriculture) : 농작물 보급, 설비, 부품 Ⅴ. 창업이란Ⅵ. 창업체크리스트1. 사업결정 2. 시장예측 3. 조직구성 4. 재무분석 5. 광고 및 홍보 6. 기존 사업체를 인수할 경우 7.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우 Ⅶ. 창업업체가 거래 시 유의해야할 업체 Ⅷ. 창업과정1. 예비창업1) 창업이유 및 동기2) 창업품목 선정3) 시장조사 및 전략 구상4) 사업성검토 및 사업 계획서 작성2. 본창업1) 사업장 확보 및 법인 설립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