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기업,HW벤더,IT교육,SW개발업자,E러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 기업
컨설팅
H/W 벤더
IT 교육
S/W 개발업자
본문내용
1 SI 기업

SI(system integration)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보시스템에 관한 기획에서부터 개발과 구축, 나아가서는 운영까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

SI(system integration)의 필요성
정보기기가 다양해지고 더욱이 필요로 하는 정보시스템이 거대하고 복잡해지고 있어, 시스템통합 즉, SI(system integration)는 바로 이와 같은 필요성에서 생겨난 서비스 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ERP 전략적 분석과 효과
  • IT를 동시에 얻는 효과를 거둘 수 있고, 이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변화와 정보기술의 발전에 필사적으로 대응하려는 기업의 고민을 동시에 해결 시켜 주는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다. < 도표 : ERP의 개요 >.< ERP의 특징 > ● 다국적, 다통화, 다언어( 글로벌 대응 )● 통합업무시스템●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에 의한 리엔지니어링( BPR )의 지원● 원장형 통합 데이터 베이스● 파라미터 설정에 의한 단기간의 도입과 개발● 오픈, 멀티벤더2. ERP 역사(

  • CRM의 도입과 현황
  • 기업의 고객관련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중심을 이루는 판매, 마케팅, 서비스를 Front office 측면에서 지원Back office 측면에서 고객의 세분화, 요구사항 분석 등고객정보 분석 기능을 제공시스템 구축 서비스시스템 관리서비스IT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서비스 관리, SW 관리, HW 관리CRMApplication시장CRMService시장컨설팅, 시스템통합, 교육 서비스ebiz management 석사 1기 전현철고객정보 통합 데이타베이스고객에 관련된 전사적인 정보의 공유

  • [경영정보시스템] 삼성전자 ITSM시스템
  • 개발한 7권의 책에서 비롯됐다.즉, ITSM의 핵심 요소는 IT업계에서 IT서비스관리를 위하여 IT자원, 조직 그리고 업무의 프로세스를 표준화한 Best Practice의 모음인 ITIL(IT Infra-structure Library)의 일부로써 ITIL V2 프레임워크에서 제시하고 있는 서비스 관리(Service Management)의 두 가지 요소인 서비스 제공(Service Delivery)과 서비스 지원(Service Support) 프로세스로 구분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 프로세스는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IT서비스를 제공하기

  • ERP의 기본 개념과 국내외 산업 현황에 대한 분석
  • 기업이나 단체의 업무 다각화 전략에 따른 분야별 기능의 지역적 분리 상황에 맞추어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조직체간의 업무기능과 지역적인 한계를 넘어 기능의 연계, 더 나아가 통합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적 자원 관리 시스템 이라고 정의될 수 있다.Ⅱ.ERP의 출현배경 및 발전용어로서 ERP란 우선 미국의 ERP벤더라고 불리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가 자사의 소프트웨어 제품에 붙인 명칭이고 그 후 미국의 시장조사, 컨설

  • IT아웃소싱의 도입배경과 특징 및 LG OTIS,풀무원,한국화장품의 적용사례 조사분석
  • 업자에의 IT종속화 우려 안정적인재무구조검증된아웃소싱방법론아웃소싱정책고객중심의아웃소싱 비전최적의 사업자는?서비스제공능력아웃소싱수행경험도입과정21. 벤더사 선정Intranet SystemIT Planning & ManagementGeneric Business FunctionIndustry Specific Core FunctionFinance &ImportHRSales &Call CenterPDMMRP( Mainframe )Production ControlCostControlSales ActivityManagementInfrastructure ( Server & E-Mail Admin, Desktop & LAN Management )Total Outsourcing ServicesNetworkDataCenterDistrib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