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STP.3C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JINAIR 마케팅전략분석과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7P,STP.3C 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Jin Air 진에어 기업소개
1) 진에어 회사소개
2) 조직도
3) 진에어 기업현황

2. 진에어 기업 Vision & Mission

3. 진에어 3c분석
1)Competitor (제주항공)
2)Customer
3)Company

4. 진에어 목표설정

5. 진에어 STP분석
1)Segmentation
2)Targeting
3)Positioning
-슬로건
-Logo
-Positioning Map

6. 진에어 마케팅믹스 7P전략
1)Product
2)Process
3)People
4)Physical Evidence
5)Price
6)Promotion
7)Place
본문내용
진 에어 채널의 특징을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유통 채널을 다변화 시킨 것과 유통마진을 감소시킨 것이 대표적이다. 먼저 유통 채널 다변화를 살펴보면 기존의 진 에어는 인터넷으로만 예약 및 발권이 가능했으나 국제선 취항을 준비하면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예약도 할 수 있도록 예약 기능을 강화하였고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서도 전화 예약 접수 및 발권까지 가능하게 함으로써 유통 채널을 다변화 했다. 유통 채널이 다 변화됨에 따라 인터넷이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어른들은 전화로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음으로 유통마진을 감소시킨 것이다. 여행사에게 돌아가는 유통 마진을 줄인다는 것이다. 표를 아웃소싱에 대행하지 않고 진 에어에서 직접 판매하는 방식이다. 항공권은 항공사-지역독점총판-항공권 도매여행사-소매여행사의 유통 채널을 가지고 있는 반면 진 에어는 이 단계들을 대폭 줄여 직접 판매에 주력하고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과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마케팅 전략
  • 진에어상황분석- 외부환경분석- 3C분석마케팅전략- STP- 7P- SWOT 분석전략 제시기업소개선정이유저가항공사 ‘진에어’국제선 국내선 2008년8월 0.1 13.7 2009년8월 0.7 31.5 2010년8월 2.8 33.9 2011년8월 4.8 42.7 2012년8월 8.3 43.8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저가항공사 시장점유율 (단위:%)저비용항공사 항공사 점유율 증가 추세저비용항공사의 국제노선 집중화저비용항공사 독과점에 따른 양극화외

  • 저가항공 진에어(Jinair) 마케팅
  • 진에어의 『기업 개요』․ 회사명 (주) 진에어/ JINAIR. Co., LTD.․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53-25 대한항공교육훈련센터 3층․ 대표전화 1600-6200․ 자본금 270억원․ 보유기재 B737-800 5대7)『연혁』2008s 2008.01 법인설립 및 사업자 등록2008.04 정기항공 운송사업면허 취득2008.06 B737-800 1호기 도입2008.07 김포-제주 노선 신규 취항2008.09 B737-800 2호기 도입2008.11 B737-800 3호기 도입2009s 2009.03 IOSA(국제항공안전인증) 무결점 통과2009.04 B737-800 4호기 도입

  • 진에어 JINAIR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진에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과 진에어 향후방안
  • 마케팅 전략으로 좋은 실적을 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Jin Air는 독특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좋은 실적을 내고 있는 저가 항공사이다. 따라서 Jin Air가 항공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들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 Jin Air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방안들에 대해 제언해보고자 한다. 2. 진에어 기업소개 : “Fly, better fly”Jin Air는 대한민국의 저비용 항공사로 2008년도 설립 및 사업자 등록과 정기항공운송사업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진에어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미래방향제언-목차-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2. 진에어 기업철학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4.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3) Customer (고객분석)5.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9. 미래전략제언1

  •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수립
  •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수립 목 차 part 1.1. 제주항공 선정이유2. 제주항공의 현황 3. 패키지 상품 분석4. 거시환경 분석5. 미시환경 분석part 2.1. 제주항공의 BCG Matrix2. 경쟁사 분석 (*경쟁제품 파악/경쟁제품별 위치확인)3. 제주항공의 SWOT 분석4. S-T-P (*고객분석/자사위치의선정)Part 3. 제주항공의 7P참고문헌Part 1.1. 제주항공 선정이유 저가항공사는 짧은 거리의 경우 편익보다는 비용에 더 많은 가치를 두는 고객들을 위해 설립되어 ‘저가항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