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창업 사업 계획서]커피창업, 커피사업, 커피전문전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창업제안서, 창업전략 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1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목차


1. 창업지원 동기 및 배경
2. 창업 및 상호 LOGO(프로필)
3. 경영진 / 창업자 소개
4. 계획 상품소개 (메뉴, 가격, 특징등)
5. 전망과 판매전략 및 마케팅전략
1) Prospect / Marketing
6. 기술 분석 , 생산설비, 인력준비
1) 기술분석 - Caf'e 생산설비
2) 원재료 및 소모품
3) Caf'e Gallery 운영자재
4) 운영자재생산 및 운영 인력
5) 원재료 공급처
6) 원재료 공급처 원재료 유통경로
7) 외주 업체
7. 재무준비 및 재무설계
1) 소요자금 추정
2) 자금 조달 계획
8. 추정손익계산서
1) 예상 매출액
9. Risk 요인분석
1) 상권분석의 요인
2) 준비된 마케팅 전략
3) 시장의 경쟁력
본문내용
2. 계획 상품소개 (메뉴, 가격, 특징등)
o MENU
주 판매 상품은 coffee, tea, juice, cake, ect 등이 있으며, 고객의
기호에 맞추어 상품을 판매할 계힉이며, 트랜드에 맞는 웰빙 건강식품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프랜차이즈산업
  • 전략이며 다른 이의 노동력 등을 통해 물품을 유통시키는 사업이다프랜차이즈를 더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 예를 하나 들자면,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의 종류에서는 커피 프랜차이즈가 많다. 스타벅스, 리틀 제이콥스, 등의 같은 브랜드를 가지고 많은 장소에서 영업이 되는 것을 총 관리하는 것이 프랜차이즈 본사이다. 이러한 브랜드를 가지고 영업하는 것을 프랜차이즈라고 한다. 한 마디로 말하자면 프랜차이즈는 곧 체인점인 것이다.2.

  •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포템킨
  • 사업계획서 작성지원창업지원제도 활용코칭사업확장지원 자금관리 방안 코칭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소득금액증명원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신청서문의국민은행 개인여신부(02)2073-8976우리은행 중소기업전략부(02)2002-3965다. 자기자본 투자계획총 소요 투자금 76,000,000원을 10인분 하여 각각 760만원씩 마련한다.라. 자본 조달현황우리 포템킨이 선택하는 대출은 시설 보증금의 담보로 60%를 대출받을 수 있게 되는 상품을 선택하고 연이율은 10%이다.

  • [사업계획서] 칵테일 테이크 아웃 전문점
  • 전략○ 사업 다각화- 낮에는 커피를 위주로 일반 음료를 take-out 하여 판매.- 밤에는 야광을 사용한 화려한 인테리어, 조명과 테크토닉과일렉풍의 음악을 이용하여 이목을 끌고 칵테일을 판매한다.○ 악세사리- 우리만의 특색이 있는 다양한 형광색의 컵을 제작하여 칵테일을담아준다. 이를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홍보효과를 창출한다.- 사업이 자리를 잡으면 야광 팔찌, 목걸이 반지등을 제작하여판매할 계획이다. ○ 인터 넷- 블로그나

  •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포템킨
  • 창업위한 사업장 취득 원하는 사업자신규창업 준비기업 및 초기성장단계기업대출용도시설자금성장단계별 솔루션제공대출금액최고3억원(담보제공시 추가)타 대출 상품과의 연계프로그램으로 별도의 대출 금액 항목 없음대출기간일시상환 : 최장3년분할상환 : 최장20년수행기간 1주상환방법일시, 분할 상환식해당 없음특장점부동산매매가에 따른 신용여신 한도 부여가능사업계획서 작성지원창업지원제도 활용코칭사업확장지원 자금관

  •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SAY의 마케팅 활성化 전략한국생산성본부(KPC)처음 페이지로 이동212345768910◆ 차 례 ◆시장분석 및 전망세이주변 상권분석동업계 현황BIG 3 자료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분석백화점 관련자료영업방향세이의 영업전략세이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LUS CARD)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3691316212223245처음 페이지로 이동31. 시장분석 및 전망ㆍ2006년 영업환경 및 경제 유통 전망2005. 11. 25 Ⅰ.2006년도 사업 계획서영업전략팀 영업기획파트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