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환의 삼성출신 CEO는 왜 강한가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 책을 읽고 나서 열심히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본문내용
삼성이라는 기업은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의 1위 기업이라고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삼성이라는 기업은 우리나라의 경제발전을 하는데 있어서 크게 도움을 준 곳 중에 하나이다. 이 책을 쓴 저자 조영환은 삼성에서 대략 26년 정도 일을 하였다고 한다. 여러 헌팅 회사에서 영입제의를 수도 없이 받았었고, 또한 삼성에서 몸을 담는 동안에도 다른 여느 회사에서 스카우트 제의도 많이 받았다고 말을 한다. 그럼 왜? 사람들은 삼성이라는 기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글이 나름 괜찮았네요
  • gosum***
    (2014.10.29 17:33:44)
회원 추천자료
  • 이건희와 삼성전자
  • 읽고 다시 한번 맘속에 새겨볼 기회가 되어 기쁘다는 생각을 한다.事業報國,人材第一, 合理追求삼성은 초창기부터 1998년까지 이 세가지 기본모토를 경영이념으로 삼아 국내에서 해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사업을 펼쳐나갔다. 그러나 급속하게 변하는 세계 경제의 조류와 선진기업과의 경쟁을 통한 초일류기업 달성을 위해서는, 기업의 경영 이념도 보다 구체적이고 해외지향적으로 변모할 필요를 느끼게 되었다. 따라서 그는 지난 1993년 제2

  • [조직론] 권위주의적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문제점과 해결방안
  • 삼성차 몰락의 드라마, 신동아 1999년 8월호- 오두범,『조직커뮤니케이션 원론』,서울대학교출판부, 1994- 이종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성균관대출판부, 1996- 신유근, 『인간 존중의 경영』,다산출판사, 2000- 이상미, 『환대산업의 다문화주의 교류에 따른 효율적인 경영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제5권 제3호, 2005. 6- 필립 마이어, 기업 내부 커뮤니케이션 필립 마이어 2003.05.27- 엄동옥 외 3명, CEo information 2011. 3.17 (조직 내

  • [리더십비교분석] 삼성의 CEO 이건희 소니의 CEO 이데이 노부유키 비교분석
  • 삼성’의 이건희 회장과 ‘소니’의 이데이 회장의 리더십을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Ⅲ. 본문1. 삼성1) 삼성의 CEO 이건희“우화를 하나 소개할까요. 늑대가 나타났다고 늘 거짓말을 했던 양치기 소년 이야기를 다들 아시지요. 그런데 이 소년이 나중에 저승에 갔습니다. 염라대왕이 왜 거짓말을 밥 먹듯 했느냐고 물었지요. 그러자 소년은 ‘너무 심심해서 죽겠더라고요. 이해해 주세요’라며 변명을 늘어놓았습니다. 게다가 ‘내 친구 ○○○는 나보

  • [리더십비교분석] 삼성의 CEO 이건희와 소니의 CEO 비교분석
  • 삼성’의 이건희 회장과 ‘소니’의 이데이 회장의 리더십을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Ⅲ. 본문1. 삼성1) 삼성의 CEO 이건희“우화를 하나 소개할까요. 늑대가 나타났다고 늘 거짓말을 했던 양치기 소년 이야기를 다들 아시지요. 그런데 이 소년이 나중에 저승에 갔습니다. 염라대왕이 왜 거짓말을 밥 먹듯 했느냐고 물었지요. 그러자 소년은 ‘너무 심심해서 죽겠더라고요. 이해해 주세요’라며 변명을 늘어놓았습니다. 게다가 ‘내 친구 ○○○는 나보

  • [삼성][삼성그룹][삼성그룹 경영][삼성그룹 기업경영][삼성그룹 국제경영]삼성(삼성그룹) 경영개혁, 삼성(삼성그룹) 경영철학, 삼성(삼성그룹) 경영목표, 삼성(삼성그룹) 기업경영, 삼성(삼성그룹) 국제경영 분석
  • 삼성인의 정신이 그 ꡐ실천ꡑ을 위한 삼성의 행동 강령이며 다짐이다.ꡐ고객과 함께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미래를 창조한다ꡑ. 삼성인은 언제고 이 정신을 잊지 않고, 가슴에 담고 살아갈 것이다. Ⅲ. 삼성(삼성그룹) 경영목표삼성의 경영목표는 항상 1등주의에서 출발한다. 1등이 되기 위해, 또 1등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다. 그래서 삼성 출신은 지향점이 분명하고, 치밀하게 접근해나간다는 평을 듣는다. 삼성 출신에게 맡기면 믿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