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네이버,다음,파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3. Brand Naming Stategy
- Brand Hierarchy
- Name Positioning Map
- Concept
- Key-word
-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Project Background & Definition
배경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는 3천 274만 6천명
2008년 7월부터 8월까지 만 7세부터 65세 인구 7천명을 대상으로 국내 인터넷 사용실태 조사

일주일에 평균 15.9시간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 됐다.
남성의 주 평균 이용시간은 18.7시간으로 증가세를 이어갔지만 여성의 경우 1년간 감소해 12.4시간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이용자수가 많은 만큼 인터넷 포털사이트 또한 너무나도 많습니다.

하루에도 몇 개가 개설되고 몇 개가 사라지곤 한다고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및 구글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과 구글이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제안
  •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며 인터넷 광고를 주 수익원으로 삼음.1998년에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에 의해 창립된 인터넷 서비스 회사이며 2010년 매출 293억2천만 달러를 기록- 애플, MS, HP처럼 소수의 창업자에 의해 창고에서 시작된 전형적인 미국형 IT벤처 기업- 우수한 검색기술을 확보,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층을 확보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 구글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광고에서 대부분의

  • [인터넷마케팅전략] 구글 성공 신화의 비밀 그리고 한국 진출
  • 서론1. 주제 선정 이유본론2. 구글에 대하여1) 기업개요2) 구글 연혁3) 구글 브랜드4) 구글의 비즈니스 모델5) 구글 성장 요인3. 국내 시장 환경1) 시장 점유율 2) 산업 환경 4. 소비자 분석5. 경쟁자 분석 - 네이버6. SWOT 분석7. STP 전략1) 고객 세분화2) 표적 설정3) 포지셔닝8.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구글의 한국 시장 진출1) 한국진출 준비2)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3) 한국 시

  • [마케팅] 구글(Google)의 국내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네이버’ 대 ‘똑똑한 구글’이 될 것이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고 있다.본 보고서는 구글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네이버와 비교해 봄으로써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2. 기업소개1) 기업 개요1998년 스탠퍼드 대학원생이었던 레리 페이지(Larry Page)와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에 의해 설립된인터넷 검색업체이다. 구글은 www.google.com 사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였고, 정보 제공자에게 같은 브랜드의 웹 검색솔

  • [경영학] 구글의 마케팅전략
  • 시장 특성 및 성장 동인 13- 검색광고가 검색시장 성장을 견인 144. 소비자 분석 145. 경쟁자 분석 14- 검색서비스의 선두주자 네이버 156. SWOT분석 161)Strength(내부요인-강점) 162)Weakness(내부요인-약점) 173)Opportunity(외부요인-기회) 174)Threat(외부요인-위협) 177. STP 전략 171) 고객 세분화 172) 표적 설정 173) 포지셔닝 188. 4P 전략 191) Product 192) Price 203) Place 204) Promotion 21Ⅲ.결 론 21경영대장정 6조Ⅰ. 서 론1. 구글 기업 선정 이유기업이 누리는 최대 호사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CYWORLDCONTENTS1. 기업소개2. 시장분석3. SWOT분석4. STP 분석5. 4P분석6. 마케팅전략7. 마케팅성과8. 성공요인 및 문제점 분석9. 개선방안* 참고자료1. 기업소개경영학과 20052334 맹번설1. 기업소개♣ SK communications?-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서비스 기업.♣ SK communications의 사업모델1인 미디어 서비스의 리더 ‘싸이월드 (www.cyworld.com)’ 사용자 중심 web 2.0 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