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광고마케팅,박카스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및 브랜드 소개
2 환경분석
3 STP분석
4 4P 분석 및 IMC전략 분석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2-3. STP Analysis
Targeting

새로운 Targeting


·고등학생(10대)
학업으로 지친 몸과
생활의 활기가 필요한
15세 이상 학생

20대 ,30대
청춘을 즐기는 시기이며
사회생활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20대 학생과 직장인


기존 Targeting


40대 이상
박카스 역사를 지켜보고
피로회복제하면 박카스를 제일먼저 생각하는
기존 충성고객
참고문헌
● 네이버 백과사전
● 박카스 홈페이지(http://www.bacchusd.com/)
● Donga AD Cafe 사이트
● 메디포 뉴스, 한국CM전략연구소 분석자료, 방송광고 호감도 평가
● 사이먼 서치- 박카스- 40년 ‘넘버원’ 달린 국민드링크
● 뉴스핌 : 동아제약, 신약 해외개척 성장동력 확보
● 동아제약 홈페이지(http://www.bacchusd.com/)
● 광동제약 홈페이지(http://www.ekdp.com/)
● 비타500 홈페이지(http://www.vita500.com/)
● 시사저널: 잘나가던 비타500 이물질에 걸렸다
● 동아제약 홈페이지(http://www.donga.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