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리조트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Market Trend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Target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Analysis
Naming Spectrum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레저시장에서의 리조트 비율 확대 전망

국민 소득수준의 향상과 가족단위의 레저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연평균 12.2%의 성장률과 함께
2010년에는 1조 3천억원 수준을 예상하고 있다.



리조트 산업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한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필요



리조트 산업이 변화하고 있다.

숙박 또는 관광형에서 체류, 휴향형으로
변화됨에 따라 다양한 시설을 구비한
대형/복합 리조트들이 조성되는 추세이다.



리조트 산업의 변화에 따른
4계절 종합 휴양지로서의 대표적 브랜드 네임 개발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심당 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리네이밍기획,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Renaming Project- Contents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Market AnalysisCorporate AnalysisCompetitor AnalysisConsumer AnalysisSummary03. Brand Naming StrategyTarget Trend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Naming Direction04. Naming Candidates05. Consumer Survey06. Final RecommendationBackground & Direction 01. Background & Direction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략필요독립제과점 뿐 아니라 기업형 브랜드의 업계 진출로 인한 경쟁 과잉 전국적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시장 확대 국내 베이커리

  • 리조트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 관광의 확대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기존의 관광 트렌드 변화를 유발고용창출 및 지역 경제의 활성화문화, 관광, 레저, 휴양을 복합개발하여 낙후지역 활성화시킨다민간기업 투자기회 제공정의일반적인 관광 레자 산업에서 더 나아가서 환경까지 생각하는 에코 브랜드 개발목표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친환경적이며 다른 리조트와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AnalysisMarket AnalysisConsumer AnalysisCompetitor Analysis사람들은 살려고 일하는가, 일하려고 사는가

  • [국제마케팅](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뽀로로 글로벌 마케팅전략
  • 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2. 매출현황(1) 매출현황뽀로로 관련 상품 매출 및 로열티(단위 :원)구분 매출(소매가 기준)로열티200355억2억 2000만2004325억 5400만13억 200만2005617억 3100만24억 6900만2006852억 4200만34억 1000만20071525억 9200만61억 8400만20082321억 200만92억 8400만20092580억103억 200만누적8297억 2100만331억 8900만자료 : 아이코닉스아이코닉스의 2010년도 1~6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7% 증가한 128억원, 영업이익은 38%늘어난 35억

  •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파크의 마케팅
  •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제고(提高)시킨다. 이 캐릭터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의 일환으로 형태, 색체, 네이밍(Naming) 등의 제작시 상품의 특성과 이미지가 연상될 수 있도록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대표적인 예로는 코카콜라 컴퍼니의등을 들 수 있다. 쿠우개구리박사백만돌이셋째로는 이벤트 캐릭터(Event Character)를 들 수 있다. 이 유형의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체육대회, 국제회의, 박람회, 공공캠페인 등 각종 행사를

  • [매스컴개론] PR
  • 발표 내용 정리안 PublicRelations.【목차】1. PR 의 정의. PR 이란 무엇인가2. PR, 광고, 마케팅 등 비슷한 개념들 비교3. PR 의 분야, 분류4. PR 의 역사 (버네이즈와 아이비 리)5. 현재의 기업 사례 (성공적인 PR 사례)6. 업계 실무자 인터뷰토론 주제 1. PR 의 정의. PR 이란 무엇인가PR = Public Relations여론을 조성하다. 조작하다, 생각 따위를 선전하고, 홍보하다홍보는 개인 또는 단체가 여러 수단을 동원하여 공중에게 생각, 계획, 활동 등의 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