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premium hamburger)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2. 프리미엄 버거의 Vision
3. 기업의 목표
4. 사업타당성
5. 시장환경 분석
6. 경쟁사 분석
7. 소비자 분석
8. 시장 포지셔닝
9. 입지설정
10. 출점전략
11. 출점전략
12. 마케팅 믹스
13. 인테리어 컨셉
14. 조명계획
15. 메인컬러-Green
16. 개설 비용 (10평형)
17. 본사 관리시스템
18. 생산 전략
19. 조직 설계
20. 매장관리 5S의 의미와 목적
21. 홍보물 연출
22. 인력계획 및 교육
23. 재무전략
본문내용
사업개요
믿을 수 있는 재료, 편리한 이용, 차별화 된 맛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버거 전문 회사

프리미엄 버거 회사
*최고의 맛
-20~30대 직장인이 선호하는 맛 개발
-표준화된 조리법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

*믿을 수 있는 재료
-생산자 직거래를 통한 안전한 식재료 고급
-Central Kitchen에서 직접 생산한 신선한 빵 공급

*편리한 이용
-중심상권에 초기 매장 Open
-입소문을 통한 홍보효과 활용
-서울지역 주요 상권을 Cover 할 수 있는 적정 수준의 매장수 확보
-접근성 확보하여 경쟁사와 차별화

*차별화된 분위기와 서비스
-정규직 매장인력을 활용한 고품질의 서비스
-분위기 있는 Interior

참고문헌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정창수 저 |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발행, 창업경영 전공
프랜차이즈 교육 사업계획서 : 올리버 러닝 스터디코칭 전영순 저 |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발행, 창업컨설팅 전공
창업실무 : 창업자를 위한 필독서 신용하 저 | 기술경영연구원 발행
햄버거 메뉴개발을 위한 소비자들의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 및 만족도 박혜란 저 | 중앙대 교육대학원 발행, 영양교육 전공
햄버거, 산업으로서 생명 양희경 저 | 식품저널 발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프랜차이즈 본부입장에서의 프랜차이즈 사업 장점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는 것은? ① 단시간에 판매망 확보 ② 안정적인 수입 확보 ③ 가맹점의 차별성 확보 ④ 안정적 판매망 확보 유통,물류관리 TEST 제 1 과목 - 유통이해, 도/소매업의 이해, 유통윤리 및 법규 정답 문제정답문제정답문제정답131122132112322334131234421442425115125363161731748218392193102201FILE:모의고사/유통관리사2급x-파일모의고사(시대고시기획제

  • 레스토랑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경영관리의 고찰
  • 사업계획서사업계획을 세우는 과정은 전체를 객관적이고 현실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한다. 왜 전체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가? 대부분의 사업자가 자신의 사업구상을 매우 위태롭게 처리한다. 사업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정리해 보는 것은 창업자로서 사업 전체를 전망하게 할 뿐 아니라 한 걸음 떨어져서 전력투구할 방안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사업계획서는 기본적인 사업 아이디어, 이와 관련된 운영재무마케팅 등을 포함한다. 사업계획서를

  • [경영] 맥도날드에 대해서
  • 사업가들이 이러한 매출액과 수익을 부러워하며, 맥도날드의 성공과 겨루기 위해 애쓰고 있다. 1955년 처음으로 프랜차이즈를 시작한 맥도날드는 1991년 3월 22일 1만 2000번째 가맹점을 개설했다. 1993년 말 기준, 매는 세계 각지에 약 1만 4000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다. 맥도날드의 확산이 중심적인 역할을 한 맥도날드화의 영향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드러나고 있다. Burger King이나 Wendys 처럼 햄버거를 취급하는 저가 패스트푸드뿐만 아니라, 그 밖의 여러 저

  • [마케팅] 크라제버거 성공사례
  • 햄버거의 슬로우 푸드화, 웰빙트랜드1) 가치로운 소비를 즐기는 New Customer의 증가매스티지란 대중을 의미하는 Mass와 명품을 뜻하는 Prestige의 합성어이다. 다시 말해서 대중적인 명품이라는, 조금 이율배반적이고 모순적인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매스티지는 다른 말로 매스 프리미엄(Mass Premium) 혹은 구매할 만한 사치품(Affordable Luxury), 새로운 사치품(New Luxury)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어떤 표현을 쓰든, 매스티지는 대중이 경제적으로 조금 무리하

  • [경영학] 패스트푸드점 소닉(SONIC)
  • 프랜차이즈를 소유하고 있다. 업소 당 인력은 25명 정도가 필요하며 오너가 직접 식당을 운영해야 한다.가장 신속한 서비스(Serve with the Speed of Sound)’를 사업모토로 앞세우고 있는 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소닉 드라이브-인’은 지난 53년 오클라호마 주에 소재한 샤우니에서 시작된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여 왔다. 2003년 10월 말 전국에 2천3백여 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본사 직영점만도 5백여 곳에 달한다. 물론 미국사회에서 드라이브-인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