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커들을 위한 상품 구독서비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Q-BOX란?
2. 사업 개요
3. 몇 가지 의문점
4. 유사 사례
5. 사업화 가능성
6. 기대 효과
본문내용
Q-BOX란?

01내용 항상 새로운 것, 신기한 상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매월 구독료(12,500원)를 받고 한달에 한번, 아이디어 상품을 랜덤 배송해주는 서비스

02 타겟 얼리어답터→뉴라이커20 ~ 30대 남, 녀

03배송물품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신제품 등
*중소제조기업 이외에도, 콘텐츠, 의류, 연극, 문화 등의 다양한 중소기업 관련 상품들

Q - BOX
만원 이상의 가치가 있는 중소기업의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을 찾는다.
무료 혹은 원가에 가까운 저렴한 금액으로 상품 조달.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배송하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모은다.
소비자들의 SNS를 이용하여 중소기업의 상품 홍보를 유도
중소기업들에게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상품홍보효과를 제공

02소비자_소비자측면의장점
‘어떤 상품을 받게 될까’기대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중소기업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입력함으로써,
월 12,500원으로 2~3만원대의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중소기업의 아이디어 제품들을 이용하므로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신제품을 얻을 수 있다.

가입절차 이후, 별도의 구매과정이 없으므로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구매에 필요한 시간, 노력 등이 수반되지 않는다.

03중소기업
저렴한 가격, 무료로 상품 제공

상품에 대한 피드백, 프로모션 효과

소비자 반응을 파악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이 소비자 반응 파악 용이
기존의 피드백보다 더 많은 양의, 더 높은 질의 피드백 가능
피드백 과정의 광고효과 제공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기술력은 뛰어나나
유통망 부족과 금전적 문제로 인한 제품 프로모션의 어려움이 존재

<중소기업진흥공단> 2011 연차보고서
2011 중소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지원 방안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 경영상황 및 애로조사 결과(2011.06.27)
기업 경영상 가장 어려운 분야

01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피드백 설문지를 전송

① 소비자가 SNS에서 자신의 친구들에게
‘중소기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 ‘개념있는 사람’으로 보이게 됨
→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동시에 피드백도 얻어낼 수 있음.

② 피드백과 좋아요를 누르면 1건 당 500원 씩 불이이웃에 기부
→ 소비자들이 피드백, 댓글을 능동적으로 하게하는 장치

③ 소비자의 친구들에게도 간접적으로 본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음.
소비자 100명 X 친구 100명
= 10,000명에게 제품 노출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 의류 관련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요약“언제나 그렇듯이 애들 사이에서는 누가 어떻게 옷을 입는지 화제가 된다. 오늘은 학교에 갔더니 아이들이 모여서 무엇인가를 보는 듯 했다. 패션 카탈로그였다. 패션에는 관심이 없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모델이 나왔다며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다. 카탈로그는 한권이 아니었다. 서태지 스웨터로 애들한테도 유명해진 꾸지 카탈로그와 폴로 카탈로그 그리고 casio의 g-shock시계 카탈로그도 있었다. 아이들은 카탈로그마다 각기 모여서 보

  • 애견의복 사업계획서
  • 사업의 확장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셋째, 생명경시적인 사회풍토에서 점진적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인식케 유도할 수 있다.사업아이템의 내용아이템의 특징아이템의 분야 애견용 맞춤의상을 전문으로 하는 맞춤복 서비스업아이템의 용도 자신의 애견에게 특별한 개성표현을 위하여 맞춤의상을 원하는 사람을 위한 것사업아이템의 내용(계속)아이템의 특징(계속)첫째, 차별화된 디자인 애견 기성복제품에서 벗어나 수공으로 제

  • [조직관리] NHN 사례
  • 이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한게임은 2001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게임을 사용자들이 더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유료 부가 서비스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온라인 게임 사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부가서비스와, 이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세분화된 회원제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저변을 넓혀가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

  • [조직관리] NHN 사례
  • 이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한게임은 2001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게임을 사용자들이 더 재미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유료 부가 서비스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온라인 게임 사업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부가서비스와, 이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세분화된 회원제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온라인 게임 이용자 저변을 넓혀가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

  •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상품화를 위한 전통민속마을 개발 방안참고문헌1. 민속마을의 배경 및 목적세계관광기구(WTO)는 2010년의 국제관광객 수를 약 10억 명으로, 이에 따른 관광수입은 약 1조 5,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이와 같은 발전으로 관광산업이 지구경제에서 차지하는 역할은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한 국가 내에서도 관광산업은 21세기 고부가가치산업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제조업의 발전여건이 미흡한 지역으로는 지역경제 활성화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