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보조 식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창업배경
2.About Slimdy
3.Slimdy 4P MIX
4.세부 일정
본문내용
Slimdy = 다이어트 보조 식품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타 다이어트 보조식품에 비해 편리한 휴대성을 가졌고,
다양한 영양분 섭취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어 경쟁력이 있다.

바쁜 현대인이 운동을 할 시간이 부족 한데 비해
간단한 식이요법 만으로
건가오가 다이어트를 동시에 효과를 볼 수 있다.

situation analysis
1.주요 타겟인 여성의 사회진출 이 증가하는 추세

2.타켓틍인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시간 부족

3. 간편한 다이엍 보조식품에 대한 의존도 증가


현재 음료에 치중되어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시장에서 캔디라는 새로운 제품으로 관심 유발

경쟁사 보다 한발 앞선 기술력으로 포만감과 체지방 감소 효과를 동시에 주어 제품 차별화 시도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의미하는 Slim(날씬한)과 휴대하기 좋은 캔디의 Candy(사탕)을 결합한 단어인

"Slimdy"

1일 권장 섭취량 3회로 한 박스에 3개로 구성
3개씩 한 박스로 한 달 분량 단위로 판매

"Slimdy 제품의 인지도 확보 및 매출의 증대
1)쇼설 커머스를 통한 신규 고객 창출
2)약국에 POP 광고를 통해 구매 유도

"Slimdy의 이용자 데이터베이스 확보와
지속적인 관리 및 유대관계 형성

1)고객 샘플링:약국에서 다이어트 관련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Slimdy 한 박스를 증정하여 직접 체험 하도록 함

2)체험단 모집 :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여 한 달간 제품 복용 효과에 대한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 하도록 하여 홍보 효과를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식단 메뉴 조리 배달` 사업계획서
  • Diet Leader 사업계획서 목 차1. 회사소개2. 조직도3. 사업개요4. 회사의 입지5. 시장규모6. DL의 경쟁우위7. 고객분석8. 다이어트 식품 배송서비스의 시장규모9. STP 분석 10. 4P 분석11. SWOT 분석 12. 영업계획13. 구매14. 조리/생산15. 배송16. 신뢰도 확보방안17. 고객관리18. 투자비용19. 생산비용20. 수익예상21. 사업 확장 방향1. 회사소개회사로고CI(Corporate Identification) Diet Leader의 약자로 다이어트 서비스의 차별화로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다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식단 메뉴 조리 배달` 사업계획서
  • +3대가격포함)2007년 1652626400 19831516800 51 40800 40800 13600 (17명인건비포함+5대가격포함)1678726400사업 확장 방향확장 방향유통확장서울에만 위치했던 생산거점을 각 지역별로 확장하고 보급소의 개설로 지역별 배송 서비스 강화생산확장생산능력과 규모의 확장메뉴는 직접 개발 하지 않고 계속 검증된 메뉴의 사용료 지불정책을 고수함(효과에 따른 리스크 최소화)서비스 확장전국 적인 피트니스 아웃소싱으로 협력업체 추가로 전국체인 망 형성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자판기
  •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라.(2) 1년 후 사업성 재분석사업성없다사업정리, 자판기를 중고로 판매있다사업의 확장다이어트 자판기 대수의 증가와 설치장소 확장-여중/여고 부근, 헬스클럽, 스포츠센터, 수영장, 등 홈페이지를 이용한 토탈 다이어트 /맞춤형 서비스 제공-다양한 다이어트 제품 서비스의 판매-다이어트 음악, 다이어트 향수 판매-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 제공-다이어트 운동기구 판매-다이어트 건강식품 보조제 판매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음료 등 타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들과 경쟁해야한다.● 도시락전문배달업체가 난무하는 가운데 사업초기 타 도시락업체와의 차별화의 어려움이 있다.Ⅲ. 기회적 요소○ 구매력이 큰 직장여성들 사이에서 다이어트열풍이 불고 있고 다이어트 시장규모는 비만인구의 증가로 인해 계속 확대될 전망이다.○ 웰빙을 추구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균형잡힌 영양과 적당량의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식단이 각광받고 있다.○ 현재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마트 사업계획서
  • 다이어트에 관한 사업은 계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므로 다이어트 식품 및 보조재의 판매와 컨설팅을 주업으로 하는 복합매장의 설립과 운영은 사업 아이템으로써 유망하리라 판단된다. 따라서 본 매장은 합리적인 가격, 다양하고 전문적인 상품, 고객의 접근이 용이한 입지의 선정, 다양한 판촉행사와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이후 체계적인 고객 관리와 수익성 증대를 이루어 다이어트 산업을 주도해 나가는 리더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