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텐바이텐 소개
2.텐바이텐 Five Force
3.텐바이텐 제품별 사업 및 전략
4.텐바이텐 핵심역량
5.결론 도출
본문내용
자체 브랜드 확산 전략입니다. 아이띵소는 텐바이텐의 자체 브랜드로써 매장을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스파이시칼라, 반디엔루이스, 코즈니, 영풍문고 등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새로운 상품의 개발 및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재 자체 브랜드 확산 전략으로 최근에 기획하여 런칭된 셀렉트 샵 29센티미터를 들수 있습니다. 텐바이텐의 사업 비젼으로 10개의 테마를 가진 10개의 브랜드 확장이 있는데 그 두번째 브랜드로 29cm가 런칭되어 텐바이텐 제품별 사업부의 개발 및 생산 부분을 더욱 견고히 하고 새로운 디자이너의 발굴 및 수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텐베이텐의 핵심역량입니다. 저희는 텐바이텐의 핵심역량으로 운영민첩성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운영민첩성이란 제도 조직 관리 시스템을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운영해서 사업계획을 신속하게 실행하는 능력입니다. 그 예로 각 조직도와 같이 사업팀 별로 md파트 및 세분화된 파트를 두어서 기획부터 판매까지 신속하게 실행하고 생산리드타임을 줄이는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MMMG 밀리털리밀리그람 문구사업부의 다각화 경영전략
  • 경영전략 체계의 종합 MILLMETER MILLIGRAM Mind the small differences and the true hearted. 사명(Mission)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비전(Vision)디자인 생활 소품업계 한국 1위 목표(Objectives)2012년 매출액 50억 달성기업전체다각화전략기존 역량을 활용한 국내 이미지 개선 실행계획(Action Plans) 핵심가치 (Core Value)디테일, 감성추구, 커뮤니케이션사업부경쟁전략해외브랜드와 제휴 실행계

  • [마케팅] 텐바이텐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텐바이텐은 독특한 디자인 컨셉의 쇼핑몰이란 평가에다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한 수공예품 위주로 소량 생산하다 보니 희소가치가 높고 퓨전상품으로서 차별성이 부각시킴으로써 1위라는 시장위치를 가질 수 있었다. 이들의 신상품 기획 및 개발 기준은 의외로 상식적이다. 우선 시기에 맞게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신상품 및 이벤트 전략을 기획한다. 다음으로는 재료부터 색상에 이르기까지 보이지 않는 유행요인을 발굴하고, 이 트렌드를 디자인 상

  • 중국 핀테크의 발전과정과 우리의 활용 방안
  • 전략 핵무기나 항공모함, 인공위성등의 군비증강을 하고 있는 반면 일반 소비재는 중국이 앞서 있는 상황으로 현재 인도가 전자상거래를 통하여 중국 시장을 침투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임. 대만도 존재하나 이는 경제적으로 중국과 하나의 국가로 보아야 하는 단계이며, 작게는 홍콩이 있으나 이는 일국양제 체제의 중국임.이 반면에 한국은 관련 IT기술의 발전, 중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한 문화 콘텐츠인 한류가 있으며, 특히 중국 경제

  • 식품과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고찰
  • 의약식품대학원 발행, 식품경영및외식산업관리 전공문헌 고찰을 통한 한국전통식품의 상품화 김지연 저 | 울산대 교육대학원 발행, 영양교육 전공우리나라 製麵業界의 마케팅戰略에 관한 硏究 姜忠烈 저 | 漢陽大 經營大學院 발행食品衛生行政의 公法的 考察 : 現行 食品衛生法을 중심으로 이한나 저 | 梨花女大 大學院 발행대중매체의 식품영양정보가 성인의 영양지식 수준에 미치는 영향 전은미 저 | 숙명여대 교육대학원 발행, 영양교육 전공

  • 제주항공,항공마케팅,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텐바이 TRAVEL FEATURE 2008.02.28자 저가항공사 우후죽순, 다채로워진 한반도 하늘 이데일리 2007.06.08자 자리잡아가는 제주항공, 10가지 고민여행신문 2007.11.20자 탑승객 100만 명 돌파한 제주항공내일신문 2007.10.01자 제주항공 승무원 유니폼 대신 군복 그 외 인터넷 뉴스, 웹문서 등 참조하나금융, 국내 저가항공시장의 성장 분석, 리포트함대영, 저가 항공사의 성공스토리, 가가원마경하, 한국의 저가항공사 경쟁력 분석 :기존 저가항공사 경영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