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텐바이텐 소개
2.텐바이텐 Five Force
3.텐바이텐 제품별 사업 및 전략
4.텐바이텐 핵심역량
5.결론 도출
- 본문내용
-
자체 브랜드 확산 전략입니다. 아이띵소는 텐바이텐의 자체 브랜드로써 매장을 독립적으로 운영하고
스파이시칼라, 반디엔루이스, 코즈니, 영풍문고 등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새로운 상품의 개발 및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재 자체 브랜드 확산 전략으로 최근에 기획하여 런칭된 셀렉트 샵 29센티미터를 들수 있습니다. 텐바이텐의 사업 비젼으로 10개의 테마를 가진 10개의 브랜드 확장이 있는데 그 두번째 브랜드로 29cm가 런칭되어 텐바이텐 제품별 사업부의 개발 및 생산 부분을 더욱 견고히 하고 새로운 디자이너의 발굴 및 수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텐베이텐의 핵심역량입니다. 저희는 텐바이텐의 핵심역량으로 운영민첩성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운영민첩성이란 제도 조직 관리 시스템을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운영해서 사업계획을 신속하게 실행하는 능력입니다. 그 예로 각 조직도와 같이 사업팀 별로 md파트 및 세분화된 파트를 두어서 기획부터 판매까지 신속하게 실행하고 생산리드타임을 줄이는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