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ASHLEY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애슐리 패밀리 레스토랑 소개

3. 외부환경 분석

4. 내부환경 분석

5. SWOT 분석

6. STP 전략

7. 4P 전략

8.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1. 선정이유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웃백, 베니건스, T.G.I 등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 대표업체들이 금융위기로 인한 경제 불황과 경쟁력 있는 후발 레스토랑 업체들의 등장으로 인해 쇠락의 길을 걷고 있다. 이미 아웃백은 매몰된 상태이고, 베니건스와 T.G.I는 바른손과 롯데리아에 매각된 상태로 패밀리 레스토랑의 어려운 시장상황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그 가운데 애슐리 매장은 2007년 44개, 2008년 51개, 2009년 말 59개로 해마다 7~8개씩 늘었고 매출액 또한 2006년 180억원에서 2009년 1020억원로 증가하였으며 올 연말까지 100개 매장을 오픈해 2천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내걸었다.
이처럼 지난 2년간 대부분 패밀리레스토랑이 불황에 허덕이며 매장을 철수해온 것과 대비되는 애슐리 모습을 보고 애슐리가 추구한 차별화된 사업전략이 무엇인지 궁금하였고 앞으로 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지에 대해 조사 하고자 애슐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2. 애슐리 패밀리 레스토랑 소개
1) 회사 소개
애슐리는 이랜드 기업에 소속된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의 외식브랜드이다. 이랜드 기업은 패션, 유통 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36개 자회사를 통하여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장지원 및 미래사업 부문으로 건설사업, 레저사업, 외식산업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 (주)이랜드 월드의 식품 사업부에는 현재 애슐리 뿐만 아니라 피자몰, Rimini, the caffe등 6개의 외식 브랜드가 운영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애슐리 분석이랑 요인이 잘 정리되있고 자료활용으로 좋습니다
  • bulsa***
    (2014.05.11 23:14:13)
회원 추천자료
  • 애슐리 Ashley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사례와 4P전략분석및 애슐리 미래전략제시 - 애슐리 마케팅연구 보고서
  • 애슐리SWOT분석마케팅사례미래전략제시INDEX1. 애슐리 Ashley 소개2. 애슐리 타입별 소개 및 목표고객3. 애슐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4. 애슐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애슐리 경쟁사분석(1) 빕스 (VIPS)(2) 아웃백6. 애슐리의 마케팅전략(1) 프리미엄마케팅(2) 차별화마케팅(3)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4) SNS 마케팅7. 애슐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애슐리 미래전략 제시1. 애슐리 As

  • 애슐리 Ashley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 애슐리 Ashley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CONTENTS1. 애슐리 Ashley 브랜드컨셉2. 외식산업의 특성3. 애슐리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차별화 마케팅(2) 입소문 마케팅(3) 내부마케팅(4) SNS활용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4. 애슐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미래전략수립1. 애슐리 Ashley 브랜드컨셉Ashley는 여성감각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써, Ashley 애슐리라는 이름을 가진 잉글랜드 태생의 2명의 자녀를

  • Ashley 애슐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 애슐리 미래전략제언 PPT
  • 애슐리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애슐리 기업소개(1) 브랜드소개(2) 브랜드컨셉2. 애슐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애슐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애슐리 미래전략제언CONTENTS1. 애슐리 기업소개애슐리는 이랜드 기업에 소속된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의 외식브랜드. 이랜드 기업은 패션, 유통 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36개 자회사를 통하여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

  • 애슐리 ASHLEY 성공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슐리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애슐리 마케팅 PPT
  • 마케팅발표1. 애슐리 ASHLEY 기업소개2. 애슐리의 성공전략(1) 입점전략(2) 입소문 마케팅(3) 신메뉴전략3. 애슐리 매장타입별 비교분석4.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애슐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6. 애슐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애슐리 주요 마케팅전략 요약8. 애슐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애슐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1) 애슐리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시

  • 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애슐리경영전략분석,경영전략분석사례,Ashley경영전략
  •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는 상황에 있다. Ashley의 경우 프리미엄 매장인 Ashley W와 Ashley W+를 입점시키면서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데 아직까지 이에 대한 성과가 뚜렷하지 않은점 또한 의문을 갖게 되면서 다루게 되었다.Ⅱ. Ashley 소개Ashley는 이랜드 기업에 소속된 패밀리 레스토랑 형태의 외식브랜드이다. 이랜드 기업은 패션, 유통 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36개 자회사를 통하여 패션사업과 아울렛, 백화점, 슈퍼마켓의 유통 사업을 주력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