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865) |
레포트 (2,861) |
방송통신대 (53) |
자기소개서 (38) |
독후감/감상문 (38) |
사업계획서 (7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2,861)
[외식업의 메뉴상품 마케팅 전략] 외식업의 메뉴상품 마케팅 전략
외식업의 메뉴상품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 론Ⅱ. 메뉴와 외식산업1. 메뉴 상품 2. 마케팅 전략 3. 외식 마케팅 전략 4. 가격파괴형 외식마케팅의 문제점5. 메뉴 가격 결정법6. 식자재 특성 및 조리기술 동향Ⅲ. 메뉴 상품의 마케팅 전략 사례1. 기존 메뉴의가격인상2. 신메뉴 미끼메뉴 구색메뉴 가
26페이지 | 3,000원 | 2008.12.23
전략을 위해 7가지 방안이 제시되었다. 구체적으로, 1)유성관광특구경쟁력강화, 2)첨단과학시설의 체험상품화, 3)엑스포과학공원의 특성화, 4)신도심소프트웨어 활성화, 5)보문산 관광벨트화, 6)전통재래시장관광상품화, 7)회덕역사문화권 관광자원개발을 말한다. 7가지 전략적 방안 중 대부분의 특성은
17페이지 | 2,000원 | 2005.10.26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메뉴를 빠르고 값싸게 제공하기 위해서 재료를 단순화, 표준화 할 수 밖에 없어 획일적이다.(3) Opportunity(기회)- 소비층의 확대전세계 120국 정도의 시장에 진출하면서 맥도날드를 소비하는 고객층이 두터워 지고 있고,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삼아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층이 확대되고 있
19페이지 | 5,500원 | 2017.03.31
미스터피자 기업현황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과 차별화전략, 미스터피자 문제점과 해결방안
마케팅은 성공적이었다. 미스터피자는 여성들의 트렌드를 잘 파악하여 제품 및 홍보에 반영하여 Love for women 홍보 켐페인 또한 다른 피자업체의 가격과 메뉴중심으로 전개하고 홍보 방법과의 뚜렷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인해 경쟁력있는 브랜드를 구축할수 있게 됐다. 결론적으로 여성마케팅을 본격적
15페이지 | 4,500원 | 2016.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