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브랜드분석과 파파존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파파존스 SWOT,STP,4P분석과 파파존스 지속성장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첫 번째, DIY 피자 콘테스트이다. 파파존스의 할인점 입점 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이벤트 성이 강한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콘테스트는 할인점 내에 파파존스 ZONE을 설치해서 이루어진다. 콘테스트는 파파존스의 도우, 치즈, 토핑 식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한 후 제한 시간 내에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맛이 있는 피자를 만드는 대회를 실시한다. 또한, 파파존스는 이 대회의 영상을 기록해서 유튜브나 다른 타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 자연스럽게 SNS를 통해 전파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목차
1. 파파존스 기업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
2.1 파파존스 소개
2.2 파파존스 기업분석
재무제표 분석
재무비율 분석

3. 파파존스의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
3.1 미스터피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3.2 저가형 피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
4.1 파파존스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2 파파존스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3 파파존스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제안
5.1 마케팅 전략 개괄
5.2 세부전략제안 (마케팅믹스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참고문헌
본문내용
첫 번째, DIY 피자 콘테스트이다. 파파존스의 할인점 입점 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이벤트 성이 강한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콘테스트는 할인점 내에 파파존스 ZONE을 설치해서 이루어진다. 콘테스트는 파파존스의 도우, 치즈, 토핑 식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한 후 제한 시간 내에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맛이 있는 피자를 만드는 대회를 실시한다. 또한, 파파존스는 이 대회의 영상을 기록해서 유튜브나 다른 타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 자연스럽게 SNS를 통해 전파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참고문헌
헬스조선) 이마트 피자가 싸고 맛있다고 마음껏 먹었다간 ‘큰일'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6/16/2011061601907.html
프레시안) 정용진, '이마트 피자' 비판에 "소비를 이념적으로 하나?"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30100914173103
위키트리) 시골의사가 말하는 이마트의 진실http://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2065
TOP News) 이마트 피자 그냥 드시나?http://topnewsblog1.blogspot.com/2012/03/blog-post_8366.html
스포츠경향) 유통업계 통큰 마케팅 열풍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101181738573&sec_id=561901&pt=nv
피자스쿨 http://www.pizzaschool.net/
파파존스 홈페이지 http://www.pji.co.kr/company/company_01.html
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sub/section_view.php?secIndex=7493§ion
식품음료식문 http://www.thinkfood.co.kr/main/php/search_view.php?idx=21001
http://month.foodbank.co.kr/etc/search_view.php?secIndex=1070&page=1§ion=& serial=&keyfield=all&key
출처 / 참고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winter21/80060903618
2010년 포털사이트 엠파스 http://ranking.empas.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피자시장 분석 및 소비자 분석,미스터 피자의 마케팅 전략 제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인터넷 주문 시스템을 구축 4) 매장 인테리어 미스터피자 고유 색상인 레드, 화이트 활용 여성 편의를 위한 시설4. Promotion05미스터 피자 4P 분석미스터 피자 -그럼 어떻게?Segmentation 단순한 segmentation 기준-> 세분화 기분의 추가 필요! ex) Psychographic Segmentation – Life style :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06마케팅 전략 제안Targeting기존 Target 주로 20대 여성 -> 30~40대 여성들도 Target으로!Positioning기존 ‘수타+여성

  • [피자헛 마케팅사례]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제안함으로써 자신이 사용하는 멤버십의 내용을 더 가까이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한층 더 편리하고 친근한 기업의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였다.2) 맛 이외에 새로운 것도 노려라!소비자가 피자브랜드를 선택함에 있어서 피자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이용되는 샐러드 바의 중요성 또한 인식되었다. 미스터피자나 다른 업체가 피자헛을 앞지르는 데에 샐러드 바도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였고, FGI에서도 샐러드 바에 대한 의견이 상당수

  • [마케팅전략] 피자헛 마케팅전략
  • 및 서비스 부족10-20대의 젊은 층의 손님에게 불편을 끼쳐 그들의 향후 방문 수요를 놓칠 수 있음아이를 동반한 부모들도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편의 시설이나 서비스가 필요. 예) 마르쉐 어린이 놀이방놀이공간 필요장난감 마련어린이 세트 런칭↑(예전 ‘밤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하던 미니홈피) ③ 홍보효과 부족 소비자에게 확실히 각인될만한 TV광고와 온라인을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도출 및 제안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도출 및 제안목 차1. 미스터피자 소개2.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분석1) 4P분석2) Service3) CRM4) 경쟁사분석5) STP6) 문제점 도출7) SWOT 분석 8) 해결방안 제시3. 참고문헌그림목차그림-1 미스터 피자의 슬로건 변천그림-2 미스터피자의 종류그림-3 미스터피자의 사이드 메뉴그림-4 미스터피자의 광고그림-5 미스터피자 도우 매직 쇼 드림팀그림-6 미스터피자 캠페인그림-7 미스터피자의 우먼스위크&데이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7조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파파존스 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  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  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5.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제안7조2008년2009년2010년2011년시장규모13000 14000 15000 17000시장규모3차원 세로 막대형 2북부피자 시장 규모단위: 억원1. 파파존스 선정배경지속적인 피자 시장의 성장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 → 독과점(75%) 7조주 5일 근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