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브랜드분석과 파파존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파파존스 SWOT,STP,4P분석과 파파존스 지속성장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첫 번째, DIY 피자 콘테스트이다. 파파존스의 할인점 입점 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이벤트 성이 강한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콘테스트는 할인점 내에 파파존스 ZONE을 설치해서 이루어진다. 콘테스트는 파파존스의 도우, 치즈, 토핑 식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한 후 제한 시간 내에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맛이 있는 피자를 만드는 대회를 실시한다. 또한, 파파존스는 이 대회의 영상을 기록해서 유튜브나 다른 타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 자연스럽게 SNS를 통해 전파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목차
-
1. 파파존스 기업선정배경
2. 파파존스 소개 및 기업분석
2.1 파파존스 소개
2.2 파파존스 기업분석
재무제표 분석
재무비율 분석
3. 파파존스의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
3.1 미스터피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3.2 저가형 피자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
4.1 파파존스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2 파파존스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3 파파존스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제안
5.1 마케팅 전략 개괄
5.2 세부전략제안 (마케팅믹스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첫 번째, DIY 피자 콘테스트이다. 파파존스의 할인점 입점 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이벤트 성이 강한 프로모션이 필요하다. 콘테스트는 할인점 내에 파파존스 ZONE을 설치해서 이루어진다. 콘테스트는 파파존스의 도우, 치즈, 토핑 식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한 후 제한 시간 내에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맛이 있는 피자를 만드는 대회를 실시한다. 또한, 파파존스는 이 대회의 영상을 기록해서 유튜브나 다른 타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 자연스럽게 SNS를 통해 전파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참고문헌
-
헬스조선) 이마트 피자가 싸고 맛있다고 마음껏 먹었다간 ‘큰일'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6/16/2011061601907.html
프레시안) 정용진, '이마트 피자' 비판에 "소비를 이념적으로 하나?"http://www.pressian.com/article/article.asp?article_num=30100914173103
위키트리) 시골의사가 말하는 이마트의 진실http://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2065
TOP News) 이마트 피자 그냥 드시나?http://topnewsblog1.blogspot.com/2012/03/blog-post_8366.html
스포츠경향) 유통업계 통큰 마케팅 열풍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101181738573&sec_id=561901&pt=nv
피자스쿨 http://www.pizzaschool.net/
파파존스 홈페이지 http://www.pji.co.kr/company/company_01.html
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sub/section_view.php?secIndex=7493§ion
식품음료식문 http://www.thinkfood.co.kr/main/php/search_view.php?idx=21001
http://month.foodbank.co.kr/etc/search_view.php?secIndex=1070&page=1§ion=& serial=&keyfield=all&key
출처 / 참고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winter21/80060903618
2010년 포털사이트 엠파스 http://ranking.empa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