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 실버스타인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저자 셜 실버스타인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읽고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본문내용
이 책을 읽은 동기는 역시 한눈에 보이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이 책의 제목이 마음에 들어 보고 읽게 되었다. 왠지 자기가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남을 위해 희생한다는 이야기 일거라는 생각이 들게 되어서 읽게 되었다.
옛날에 나무가 한 그루 있었다. 그리고 그 나무에게는 정말 사랑하는 한 소년이 있었다. 매일 같이 그 소년은 그 나무에게로 다가와서 떨어지는 나뭇잎을 한 잎 두 잎 주워서 모았다. 그러고는 그 나뭇잎으로 왕관을 만들어서 쓰고, 자신이 숲 속의 왕자 노릇도 했다. 소년은 나무줄기를 타고 올라가서는 나뭇가지에 매달려서 그네도 뛰고 그리고 사과를 따먹고는 했다. 나무와 소년은 때로는 숨바꼭질도 했다. 나뭇가지에 매달려 그네도 항상 뛰고, 그러다가 피곤해져서 나른해지면 소년은 나무 그늘아래서 단잠을 자기도 했다. 소년은 이러한 나무를 무척이나 사랑했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아낌없이 주는 나무
  • 나무는 안간힘을 다해 굽은 몸뚱이를 펴면서 말했습니다. 자,않아서 쉬기에는 늙은 나무 밑둥이 그만이야. 얘야, 이리로 와서 앉으렴. 앉아서 쉬도록 해. 소년은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그래서 나무는 행복했습니다.3. 감상나는 이 책을 읽고 나서 정말 배워야 할 교훈을 배웠다. 책속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그 남자를 위해 말 그대로 아낌없이 다 주었다. 나무는 그 남자를 위해 몸소 희생을 하며 그에게 행복하게 해주었다. 아마 사람이었다면 간, 쓸

  • 초등학생 독후감 모음 (도전의 힘, 사라져 가는 동식물들,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로빈슨 크루소, 로빈슨 크루소, 아낌없이 주는 나무, 우리 옛 것에 숨은 과학!)‘도전의 힘
  • 주는 책인 것 같다.아낌없이 주는 나무지은이: 셸 실버스타인줄거리: 어린 소년이 나무의 등에 올라타기도 하고 나무의 열매를 따먹기도 하며 나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한동안 소년은 나무를 찾아오지 않다. 그러다가 청년이 되어 돈이 필요하다면서 나무를 찾아왔다. 나무는 자신의 열매를 따다가 팔아서 돈을 얻으라고 했다. 자신의 일부를 주면서 서도 소년을 사랑한 나무가 정말 소년을 매우, 엄~청 사랑한 것 같다. 그리고 또 한

  • 학교교육 훈화자료사례, 진로교육 훈화자료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사례, 독서 훈화자료사례, 단결 훈화자료사례, 독도 훈화자료사례, 반성 훈화자료사례, 욕심 훈화자료사례, 양성평등(남녀평등) 훈화자료사례
  • 실버스타인의 동화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서 나무가 상징하는 것이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세 가지 대답이 나왔다. 사랑하는 사람, 어머니, 하나님이었다. 나는 여기에 하나를 더 보태고 싶다. 예술가이다.레몬 하나 허락하지 않고, 생배추 쌈을 한 번 마음 놓고 먹게 해 주지 않은 사회에 그들이 주고 간 것은 엄청나게 값진 보석들이었다. 이상의 ‘날개’, 김유정의 ‘동백꽃’, ‘땡볕’ 등의 소설이 아니었다면 한국문학은 얼마나 보잘것없을 것이

  • [유아언어교육] 나무프로젝트
  • 나무하고 친구하기작은 식물 / 씨앗은 무엇이 되고 싶을까? /나이테는 왜 생겨요? / 나무 어딘가에는 /풀과 나무를 만나요 / 나무야 너도 먹을래? /지팡이가 된 나무 / 나무 이야기 / 마법의 나무 /우리 집에 나무가 있다면 / 잭과 콩 나무 - 나무와 관련된 동시* 참나무, 뽕나무, 대나무포도나무 / 소나무 / 은행나무 / 나무와 열매 / 포도나무와 바람 / 자라는 나무 / 나무를 심어요/분이네 살구나무/ 나무가 말을 한다면- 나무 관련 동극아낌없이 주는

  • [국어과 수업지도안] 중학교 국어 1-1 4. 메모하며 읽기
  • 나무’를 읽고 무엇을 어떻게 메모하는지를 인식하며 메모의 효과를 느끼게 한다. 어휘의 뜻, 문장의 이해, 문단의 의미 등 글의 이해를 돕는 내용 메모와 글의 종합․분석․비판적 이해를 돕는 생각이나 느낌의 메모가 있다는 것을 알도록 지도한다.▶목표학습 1번 : 교재에 정리된 메모를 내용을 정리한 메모와 생각․느낌을 적은 메모로 구분해보고 그 쓰임새에 대해 생각해보도록 한다.-‘내나무’의 내용메모 및 생각․느낌 메모를 구별하고 역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