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투자론] 브라질 시장 진출 성공 및 실패 기업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라질 시장
2. 성공 사례 - 솔리드테크놀로지(Solid Technology Co.Ltd)
3. 실패 사례 - SK텔레콤(SK Telecom Corp.)

본문내용
브라질

브라질은 남아메리카 최대의 나라로 그 면적이 러시아· 캐나다· 중국· 미국에 이어 제5위에 이른다. 남아메리카 대륙의 약 47.7%를 차지하고 있으며, 한반도 면적의 약 37배에 달한다. 브라질 국토는 26개주 및 1연방특별구의 행정구역으로 나눠지고 있으며, 자연조건 등 지역적 차이에 따라 크게 북부지역(45%), 북동부지역(18%), 남동부지역(11%), 남부지역(7%), 중서부지역(19%)의 5개 지역으로 분류되고 있다.


브라질의 개관

국 명
브라질연방공화국
(Federative Republic of Brazil)
수 도
브라질리아 (Brasilia, D.F.)
면 적
8,511,965㎢
언 어
포르투갈어
인 구
1억 8천만 명(인구밀도 : 20/㎢)
유엔가입
1945.10.24
인 종
백인55%, 혼혈족 38%,
흑인 6%, 동양인 및 기타 1%
화폐단위
- 헤알 Real(R$)
- 자유변동환율제
종 교
천주교 85%, 개신교 11%,
기타 토속종교(Umbanda)등
기 후
열대, 아열대, 온대 기후가
폭넓게 분포
정부형태
대통령중심제(임기4년)
국가원수
지우마 호세프 (Dilma Rousseff | Dilma Vana Rousseff)대통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시장 공략을 하고 있다는 강점 브랜드라는 것을 감안하면 르까프가 국내와 세계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고 여겨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

  • [국제경영] 월마트의 국제경영 현지화전략 마케팅과 한국에서의 사례분석
  • 국제경영월마트의 국제경영 현지화전략 마케팅과 한국에서의 사례분석주제선정이유월마트 소개월마트의 해외진출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한국의 월마트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 이유SWOT 분석결론 – 해결책 제시1. 주제선정 이유 월마트는 포춘지 선정.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500대 기업에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세계 유통업계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진출기간 6년. 월마트가 한국의 할인점업계에 미친 파

  • [재무관리] 현대자동차 재무전략
  • 론글로벌재무전략 7조 - -1. 연구 목적 및 이유 글로벌 시장의 전략적 운영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 제반적 요소들이 중요시 된다. 이들 제반 환경 중 저희 조는 재무적 환경요소에 대해서 조사해 보았습니다.특정 기업이 특정 국가에 진출을 할 경우 필요로 하는 여러 가지 환경들 중 가장 중시 되어야 할 것이 바로 재무적 환경(정치, 사회, 언어, 규제 등등)이 필수 요인이다. 이를 요인들을 현대자동차의 북미시장과 인도시장 진출 성공 사례를 통해 어

  • [중소기업]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 기업의 수출마케팅 사례분석3.1. 분석의 틀3.2. 사례분석 3.2.1. 성공사례3.2.2. 실패사례3.3. 시사점4. 시장지향성 제고를 통한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4.1. 수출마케팅 환경 분석4.1.1. 고객지향 수출마케팅 제고4.1.2. 시장에 따른 전략의 차별화4.1.3. 해외시장 조사 강화4.2. 마케팅 믹스 전략4.2.1. 제품전략4.2.2. 가격전략4.2.3. 촉진전략4.2.4. 유통전략4.2.5. 인터넷 마케팅5. 결 론5.1. 연구결과의 요약5.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과제 【참 고 문

  • [글로벌 마케팅] 렉서스 한국 시장 성공전략
  • 시장으로 보는 글로벌 경영이 어떻게 성공하고 실패하는지 알아보는 것은 매우 흥미 있어보였고, 특히 우리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국내에서 실패한 글로벌 기업, 해외에서 부분적으로 성공하고 부분적으로 실패하고 있는 한국의 기업들에 대해 조사해보았다.우선 본론에서는 간단하게 글로벌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 세계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월마트가 한국 시장에서 실패하고 철수한 사례와 안방에서의 싸움을 승리로 이끌고 해외로 진출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