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대학생의 `내일로` 만족도 조사 및 발전 방향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내일로 소개 & 조사 배경
02 조사과정 & 응답자 특성
03 분석결과
04 시사점 & 발전전략
- 본문내용
-
내일로 기획 목적
1. 대학생들이 방학 시즌에 열차를 타고 전국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을 하고자 기획
2. 운영률이 저조해진 기존 철도 노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기획
3. 한국철도공사(KORAIL)에 대한 인식도, 선호도 제고를 위해 기획
내일로 소개
1. 발행처 : 한국철도공사(KORAIL)
2. 특성 : KTX를 제외한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등 모든 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 이용 가능
3. 사용기간 : 출발일을 기점으로 1주일
4. 이용대상 : 만 25세 이하의 내,외국인 (외국인은 여권소지자)
5. 발권기간 : 매년 여름 방학과 겨울 방학
6. 판매금액 : 56,500원 (1인)
내일로 수요 추세
2007년 첫 발매 이후로, 3년만에 7배 이상의 판매실적을 기록
내일로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티켓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 참고문헌
-
이계희(2012), 관광시장조사론 강의노트
이충기(2011), SPSS활용 관광조사통계분석
이훈영(2010), 이훈영교수의 통계학
이훈영(2009), SPSS를 이용한 데이터분석
Naresh K. Malhotra(2010), Marketing Research
윤설민·송학준·이충기(2011), 지각된 환경단서에 따른 2010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의 만족도 평가: IPA와 Revised IPA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연구』23(8): 229-247
한국철도공사(Korail) 홈페이지 (www.korail.com)
기차여행카페 바이트레인 홈페이지 (http://www.kicha.or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