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DHL 경영전략과 성공요인 및 향후 전망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HL 기업현황 / 브랜드 소개
DHL 의 세계 진출 현황
DHL 의 경영전략
DHL 의 경쟁사 분석
DHL 의 성공요인
DHL 의 향후 전망 및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DHL 세계진출현황
DHL 익스프레스는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500개 이상,
미국 내 약 50개의 공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폭넓고 응집력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DHL의 항공 네트워크는 특송 업계 최고. 이러한 네트워크가
DHL국제 특송 조직의 강점.
> 표준화된 국제 특송 항로를 위해 정교한
시스템을 유지.
> DHL은 DHL 항공기뿐만 아니라 계약을 맺은
파트너 사나 상업 항공기 등도 함께 이용
> DHL은 수용력과 경제성을 강화하기 위해,
계열사와 타 기업에 공항 대 공항 서비스를
제공하여 특송 항공 능력의 효율성을 증가
참고문헌
● http://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979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128052
● http://www.dhl.com
● 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44448
●http://www.fedex.com/?location=home● http://www.cargonews.co.kr/news/GeneralNews_con.asp?idx=7150&SearchDiv=&SearchContext=&GoTopage=505
● http://blog.naver.com/adicblog?Redirect=Log&logNo=80050789099&vid=0
● http://www.fedex.com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128052
● http://blog.naver.com/kerony?Redirect=Log&logNo=140152814368
● http://blog.naver.com/neologis?Redirect=Log&logNo=10112846990
● http://cafe.naver.com/gmakorea/5119
● http://cafe.naver.com/ebizf/35
● http://www.dhl.com/content/dam/Investors/Publications/Annual_Reports/DPDHL_Annual_Report_2011
● http://blog.naver.com/neologis?Redirect=Log&logNo=10112846990
● http://blog.naver.com/dhl_story?Redirect=Log&logNo=110047720692
● http://www.dp-dhl.com/en/about_us/at_a_glance/group_structure.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경제와 프랜차이즈 산업의 중국 진출 -샌드프레소의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 향후 중국 정부의 외자정책 전망 앞으로는 산업구조 고도화를 위해 첨단기술과 서비스 분야에, 낙후지역 개발을 위해 중서부와 동북지역에 외국인투자를 유도하는 전략적선별적 투자유치가 강화되고, 기간산업에서 국내기업 집중도가 제고될 때까지 M&A 투자를 억제하고 합작을 유도하며, 외국기업의 핵심기술 이전을 비준조건으로 요구할 전망이다. 외국기업과 국내기업의 세율 단일화가 예상되며, 외자기업의 법규준수 및 사회적 책임 이행에 대

  • [택배] 택배서비스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전망에서는 택배업에 대한 개념 및 특징, 택배서비스 시장의 환경 분석을 살펴본다. 제3장 서비스와 고객만족에 대한 이론적 고찰에서는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 고객만족의 개념 및 측정방법을 기술한다. 제4장 택배서비스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대한 실증적 분석에서는 실제 설문조사를 통한 자료분석, 빈도분석, 요인분석을 한다. 제5장 결론에서는 연구의 요약과 분석결과가 택배시장 및 CJGLS에 의미하는 시사점,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 방향을

  • [인적자원] 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사례조사
  • 경영혁신의 추진영역 72〔그림 Ⅲ-15〕인재육성 체계도 81〔그림 Ⅲ-16〕2002년 교육훈련 82〔그림 Ⅲ-17〕2003년 교육훈련 전략과 중점 과제 84〔그림 Ⅲ-18〕DHL코리아의 2003년 교육체계도 85〔그림 Ⅳ-1〕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의 성공요인 및 장애요인 106〔그림 Ⅴ-1〕기업 내 인적자원개발의 기본 구조 114〔그림 Ⅴ-2〕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체제 구축방안 118〔그림 Ⅴ-3〕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모형 124I. 들어가는 말1. 연구의 필요성 및

  • [마케팅] 항공특송분야 세계 1위 페덱스(FedEx)의 경영전략(영문)
  • ‘아무것도 만들어 내지 않는 기업’, ‘항공특송분야 세계 1위’◇ 목 차 ◇Ⅰ. 현재의 FedEx1. FedEx의 기업소개 1) FedEx란?2) FedEx 설립배경3) FedEx 경영철학4) FedEx 의 연혁5) FedEx 의 운영체제6) FedEx Corporation의 조직구성2. FedEx의 현황 1) FedEx의 현황 및 규모2) FedEx의 재무제표3. FedEx의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FedEx의 SWOT 5. FedEx의 경쟁사분석 Ⅱ. 앞으로의 FedEx6. FedEx의 성공요인7. FedEx의 향후 전망 및 과제 8. 국내 FedEx-Korea 현황 Ⅲ. 조사

  • [기업분석]페덱스(FedEx)의 유통전략-어떻게 익일 운송을 가능하게 했는가
  • 경영에 있어서의 물류의 역할5. 유통경로상의 여러 경로기관의 유통 흐름6. 물류와 로지스틱스< FedEx 소개 >1. FedEx 개요2. FedEx의 현황3. FedEx Corp.의 구성 및 조직4. FedEx의 기업철학5. FedEx의 서비스< FedEx의 물류체계>1. FedEx의 E-Business 전략2. FedEx의 E-Business< 경쟁사 분석 UPS에 대해서 >1. 기업 현황2. 기술 도입3. 운영방식< 경쟁사 분석 DHL에 대해서 >1. 기업 현황2. 국제간 항공 특급 송배달3. International Air Express Servic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