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기업분석 및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 에이스침대 소개
- 경쟁사
- 제품/가격 비교

2. 기업분석
- 시장분석
- 4P 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소비자 분석

3. 광고분석
- 광고 변천사
- 광고 분석
- 에이스침대 광고
- 시몬스침대 광고
- 광고 비교

4. 향후 광고 제안
본문내용
SWOT 분석

높은 브랜드 인지도 (고급 브랜드 이미지)
경쟁사와의 차별화 전략
매장 고급화 이미지
높은 고객 충성도


고가격 저회전
제품 다양성 결여
제품 기능성 집중으로 디자인 결여
개발에서 출시까지의 오랜 리드타임


생활의 서구화에 따라 침대는 필수품
노령인구 증가에 따른 필요성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기능성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싱글족의 증가에 따른 가구수 증가


침대시장은 이미 과공급
수입 브랜드와의 가격적 메리트가 없음
출산율 저조로 인한 잠재적 시장 축소
보급률 포화
고관여 제품특성상 직접적인 구매로 이어지기 어려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 많은 도움이 됫습니다 감사합니다^^
  • kimhy8***
    (2015.05.12 23:04:5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에이스침대 분석
  • 기업 에이스침대New Premium Line의 구축So What?1.장기적인 학습효과로 인한 시장 노하우2.내부 인프라의 고도화 및 최적화3.보다 고객이 원하는 양질의 제품개발4.High quality and High Loyalty에이스 침대에이스 침대Growth Strategy▶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에이스 침대“↑93년과 94년에 가장 성공한 광고 ▶ 이 광고가 성공을 거두게 된 배경 → 철저한 세분시장 분석덕분 STPSTP1.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종합가구업체군소가구업체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성공사례
  • 침대과학’의 마케팅 실행Ⅳ.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자리매김Ⅴ. 에이스침대의 마스터 플랜* (주)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성공사례에이스침대의 기업 이념은 CEO의 경영철학으로 구체화되었다. 최고가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유명한 경영철학은 한때 광고의 카피로 사용되어유행어가 되었을 정도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에이스침대의 CEO는 그의 경영철학을 에이스침대의 미션 및 비전을 통해 명료하게 선보이고 있다. 세계 제1의 에이스침대(Glob

  • [광고학] 스타마케팅의 허와 실 -전지현 지오다노 광고를 중심
  • 광고들. 왼쪽부터 돼지바, 델몬트 망고, 에이스침대, 비오템 화장품옆에 제품이 없다면 모델과 브랜드가 연결되지 않을 정도이다.우리나라도 크게 다르지 않다.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CF는 인기 연예인이 출연한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며 기업마다 톱스타를 CF 모델로 섭외하기 위해 혈안이 되면서 연일 톱스타의 모델료가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것이다. 이 때문에 섭외하기 위해 과열경쟁이 벌어지며 빅스타의 경우 동시에 2-3개 CF 출연은 기본이

  • 에이스침대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스침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경쟁사분석 PPT
  • 01. 에이스침대 기업선정 이유02. 에이스침대 기업소개주요생산제품기업이념연혁수상내역사회공익활동연구역사 및 지적재산권기술력재무구조시장점유율03. 에이스침대 마케팅전략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P분석-제품(Product)-가격(Price)-유통(Place)-촉진(Promotion)B2B 마케팅B2C 마케팅04. 경쟁사분석레이더스크린모델 시몬스대진CONTENTS수많은 업계 최초 수상침대는 가구가 아니라는 기발

  • 광고전략 레포트
  • 및 목표의 재정립구체화되지 않은 경우소비자, 경쟁 자료의 수집, 분석, 환경, 제품 분석이필요광고대행사의AE가 마케팅,IMC전략 검토구체화된경우추가적인 자료수집의 필요성검토종합적 분석을 통해 마케팅, IMC전략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광고 개발 노력광고전략*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과정을 간단하게 도식화 해 나타낸 것입니다.* 에이스 침대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