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 문화 정책, 소개, 사업 내용 사업, 관광, 조직도, 내용, 문화 정책, 문제점, 개선점,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시사점,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전주시의 문화정책
2. 전주시의 사업내용
3. 문화정책의 장단점
4. 개선점
본문내용
국가 공모 사업 총괄 및 추진
○한옥마을 스토리텔링 개발 업무 추진
○전통문화 콘텐츠 해외마케팅 추진
○천년전주명품 ‘온’ 브랜드 육성 추진
○전주문화재단 역량 강화 사업 추진
○전주문화원 운영
○5개 문화의집 위탁 및 운영 전반
○전통문화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천년전주명품 ‘온’브랜드 사업
(천년전주명품개발, 명인후계자 양성)
○전주전통공예전국대전 추진
○명인관 교육프로그램 운영
○전주문화원 운영 지원
○전주부사 발간 사업
○전주문화재단 운영 전반
○지방대학활용 지역문화컨설팅 사업
○전통생활문화체험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보조사업(동학혁명 기념사업, 전주학 정립, 황손의 집 운영 등)
○한옥마을 스토리텔링 개발
○문화의집 민간위탁 및 운영
○문화예술교육 전반
○한스타일하는 학교만들기 사업
○아·태무형문화유산 축제 개최
○혼불문학상 시상
○전주시사 발간사업
○한옥마을 스토리텔링 개발 업무 추진
○전주문화재단 역량 강화 사업 추진
○천년전주명품 ‘온’ 브랜드 육성 추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평창지역 발전을 위한 문화관광축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 - 효석문화제를 중심으로 -
  • 문화관광축제에 대한 이론적 배경2. 관광 소프트경쟁력에 대한 이론적 배경Ⅲ. 국내외 문화관광축제 사례분석1. 국내 문화관광축제 사례2. 외국 문화관광축제 사례3.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Ⅳ. 평창군 관광자원 현황 및 효석문화제 현황과 문제점1. 평창군 관광자원 현황2. 효석문화제 현황과 문제점Ⅴ. 효석문화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1. 관광상품의 발굴2. 축제내용의 차별성 확보 및 주민참여 프로그램의 개발3. 효율적인 홍보전략4. 편의

  • [지리학] 서울시 대중교통정책개편 이후 변화와 개선방향
  • 인문지리학개론“ 서울시 대중교통정책개편 이후 변화와 개선방향 ”- 목 차 -1. 서론2. 대중교통정책의 현황 및 개선방향3. 사용자 측면에서의 대중교통 이용현황 및 개선방향(1) 일반인 측면 (2) 장애인 측면(3) 외국인 측면 - 도시관광을 위한 시티투어 중심으로4. 친환경적 개인교통과 해외대중교통 사례 및 시사점(1) 자전거의 역할 확대 - 정책방향과 시민의식을 중심으로(2) 외국의 사례를 통한 한국 대중교통 바라보기5. 결론1. 서론서울

  • [축제] 대중음악전문축제 정착을 위한 광명음악밸리축제의 발전방향
  • 내용적으로 ‘음악전문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대표적인 음악축제를 다룸으로써 국내 대중음악 축제의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외 대중음악축제 운영사례로는 현재 탐방을 통해서 얻은 자료를 구한 일본의 후지 록 페스티벌과 섬머소닉 페스티벌 사례를 선정하여 각각의 사례를 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였다. 광명음악밸리축제는 국내 대중음악축제들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해외 대중음악축제들의 사례를 벤치마

  • 지역을 바꾼 축제, 문화를 통한 지역개발 성공사례, 강진 청자 문화제, 유등축제, 축제 효과, 한계, 개선점, 향후 전망, 공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 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목 차제 1장 서론제 2장 문화산업과 지역 축제2-1 강진청자문화제- 개요- 행사 소개- 현황- 개선점2-2 진주남강 유등축제- 개요- 행사 소개- 현황- 개선점제 3장 지역 축제의 효과 제 4장 지역 축제의 한계와 개선점제 5장 향후 전망제 6장 결론 및 나의 의견제 1장. 서론1995년 이후 지방자치체가 정착되면서 대부분의 지역들이 다품종 소량방식 또는 지역문화에 기초한 색다른 문화관광 개발 사업에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경영성공사례 연구보고서-본죽 그 분석과 개선방법>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