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fileicon스킨푸드(skinfood)

이전

  • 1스킨푸드(skinfood)1
  • 2스킨푸드(skinfood)2
  • 3스킨푸드(skinfood)3
  • 4스킨푸드(skinfood)4
  • 5스킨푸드(skinfood)5
  • 6스킨푸드(skinfood)6
  • 7스킨푸드(skinfood)7
  • 8스킨푸드(skinfood)8
  • 9스킨푸드(skinfood)9
  • 10스킨푸드(skinfood)10
  • 11스킨푸드(skinfood)11
  • 12스킨푸드(skinfood)12
  • 13스킨푸드(skinfood)13
  • 14스킨푸드(skinfood)14
  • 15스킨푸드(skinfood)15
  • 16스킨푸드(skinfood)16
  • 17스킨푸드(skinfood)17
  • 18스킨푸드(skinfood)18
  • 19스킨푸드(skinfood)19
  • 20스킨푸드(skinfood)20
  • 21스킨푸드(skinfood)21
  • 22스킨푸드(skinfood)22
  • 23스킨푸드(skinfood)23
  • 24스킨푸드(skinfood)24
  • 25스킨푸드(skinfood)25
  • 26스킨푸드(skinfood)26
  • 27스킨푸드(skinfood)27
  • 28스킨푸드(skinfood)28
  • 29스킨푸드(skinfood)29
  • 30스킨푸드(skinfood)30
  • 31스킨푸드(skinfood)31
  • 32스킨푸드(skinfood)32
  • 33스킨푸드(skinfood)33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사회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578130)

구매가격
2,000원 할인쿠폰1,80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x(파워포인트 2007이상)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31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스킨푸드(skinfood)

목차

스킨푸드 소개
시장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 마케팅 MIX 분석
문제점 및 해결 방안
스킨푸드의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 방안

본문내용

3. 본사와의 협의를 통한 샘플 다량 지급
- 현재의 샘플 공급 방식은 소매상만의 부담을 유도할 수 있고, 한국의 덤 문화는 샘플에도 영향. 가격이 높지 않은 샘플의 다량 공급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샘플 사용에 대한 호감은 매출 상승과 직결되기 때문에 본사와의 원활한 합의과정을 통해 샘플의 무상 공급이나 가격 할인을 요구하는 방안도 생각해봐야 할 것이다.

4. 독자적인 할인 혜택 개발
1) 휴대전화 통신사와의 협력 할인
- 이러한 협력을 통해 스킨푸드의 홍보 가능해지는 동시에 통신사 고객까지 끌어
일 수 있으리라 예상 됨.
2) 특정날짜 지정을 통한 할인
- 스킨푸드가 할인을 많이 하고 있지만, 스킨푸드만의 특별한 날, “스킨푸드데이” 를 만들게 된다면 홍보에 있어서도 효과를 볼 수 있으리라 판담 됨.

태그 스킨푸드, skinfood, 마케팅

도움말

본 자료는 오피스 2007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오피스 2007 미만의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