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티켓몬스터 조직구조 및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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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 회사개요
- CEO 소개
- 회사 비전 및 가치관
- 서비스상품 소개
- 고객만족 전략

2. 조직구조 및 문화

- 조직구조 (조직도)
- 조직구조 비교 (티몬 vs 쿠팡)
- 조직문화
- 복리후생제도

3. 결론

- 문제점 발견
- 개선 및 발전방향 제시
본문내용
회사개요

설립일 : 2010년 5월 10일
회사규모 : 현재 700여명의 직원
회원 수 : 2011년 3월 100만 회원
7월 200만 회원 돌파 (한국경제 2011.7.22)
자금 : 설립 1년 만인 2011년 상반기에 매출액 1,000억원 돌파A
이력 : 2011년 8월 미국 소셜커머스 회사인 리빙소셜에 인수합병

CEO 소개
젊음과 패기로 뭉친 소셜커머스 2.0 주자
신현성 대표

1985년 서울 출생 펜실베이니아대 와튼스쿨 경영학부 졸업맥킨지컨설팅 근무(2008~2009년)티켓몬스터 창업(2010년 5월)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비즈니스부문 후원기업상 수상(2010년)
매일경제신문이 뽑은 ‘중견기업부문 2011년 주목받을 차세대 CEO’ 1위

<창업계기>
"'그루폰'이라는 미국 최대 소셜커머스 업체의
활약상을 보고 창업을 결심했다"며 "좋은 상품을
싸게 사려는 고객과 기업의 연결 고리인
소셜커머스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크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2010.12.28 - 2011년 주목할 차세대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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