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P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들어가면서

Ⅱ.온라인 마케팅 PR
1. 정의
2. 오프라인마케팅 VS 온라인마케팅
3. 온라인 마케팅 비용과 효과
4.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1) SNS마케팅
(2) 모바일 마케팅
(3) 바이럴 마케팅
(4) 커뮤니티 마케팅
(5) 온라인 홍보 기사
(6) 키워드 광고
(7) 체험단 마케팅
(8) 게임을 이용한 제휴 마케팅
(9) 소셜 커머스
(10) 이메일 마케팅
(11) 대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PR 현황

Ⅲ. 나오면서

Ⅴ.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들어가면서
인터넷 대중화 시대를 맞이하여 상위 10%인 사람들이 세상의 흐름을 주도하는 시대는 점차 축소되고 있으며, 반면 일반적인 사람들의 참여에 의해서 세상의 흐름이 점점 바뀌고 있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남들보다 한 박자 빨리 움직이는 센스를 가져야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많이 알고 있다. 이런 생각의 중심에 온라인 마케팅 PR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Ⅱ.온라인 마케팅 PR
1. 정의
온라인 마케팅 이란, 오프라인 업체와 온라인 업체가 손을 맞잡고 펼치는 인터넷 공동 마케팅으로 오프라인 기업이 직접 온라인에 들어가 마케팅을 활동을 하지 않고 온라인 업체에게 대행 업무를 맡겨 인터넷 기반의 브랜드 이미지를 다시 구축하는 것을 말한다.
즉, 온라인 업체가 오프라인 업체를 대신해 고객확보를 위한 광고 프로모션 판매 고객서비스 등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집행하는 것이다. 오프라인 업체는 지명도가 높은 온라인 업체의 회원을 한꺼번에 끌어들임으로써 직접 온라인상의 이미지를 쌓는 데 드는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온라인 업체는 이를 통해 수익을 다각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표적인 예로는 야후 코리아가 있다. 야후 코리아는 2000년 4월 24일 삼성화재와 전략적 제휴를 하고 야후 홈페이지에 삼성화재의 기업정보가 담긴 페이지를 따로 만들어 야휴 회원에게 제공했다. 야후 회원은 삼성화재 기업페이지에 회원 등록을 해 자신에게 필요한 삼성화재의 보험 정보를 얻고 보험에 가입할 수도 있다. 삼성화재의 온라인광고를 안정적으로 지원받아 재정 상태를 탄탄하게 할 수 있다.

참고문헌
소리 없이 세상을 지배한다 SNS파워마케팅 배성환 지음 명진출판
키워드광고 이기는 전략 서보성 지음 비즈북스
온라인에서 팔아라 데이비드 미어먼 스코트 지음 이실MBA
모바일 마케팅 신디크럼 지음 에이콘
블로그 마케팅 식스 어파트 CM Too
돈이 보이는 온라인 시장 정복하기 커뮤니티 마케팅 황홍식 외 7공저 팜파스
네이버 블로그 Phillip & Company
http://ryanplee.blog.me/140112187081
동아닷컴, 게임-식품 윈윈마케팅 http://news.donga.com/3//20090204/8691650/1
네이버뉴스, 한국코카콜라, 게임·음악 앞세워 시장 공략
베타뉴스, 넥슨, '코카 콜라와 제휴' 이벤트 진행 http://www.betanews.net/article/426172
머니투데이, [엔터&머니]스타와 게임 '돈 되는 특별한 만남'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20909405377903&outlink=1
머니투데이, 걸그룹, '엔터+게임' 수익모델 나섰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20909575743915&outlink=1
http://onlinekorea.kr/technote/
네이버블로그 (http://bizmaster66.blog.me/13009088140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기법 정리인터넷 마케팅 기법 목록 검색엔진마케팅, 전자카탈로그, 인터넷배너광고, 이메일마케팅, 인터넷이벤트(온라인판촉), UCC마케팅, 모바일마케팅, e-Product, e-경매, e-공동브랜드, 블로그마케팅, DB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Affiliate Program), 커뮤니티마케팅 , 온라인 웹 사이트 판매, e-서비스(고객지원), e-PR (1) 검색엔진마케팅1. 정의 및 특징검색 도구를 단순한 검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특정 웹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목차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Ⅰ. 인터넷 PR1. PR의 개념2. 인터넷 PR의 수단1) 뉴스공지2) 특별행사3) 공공캠페인활동4)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용5) 다양한 링크원천의 활용Ⅱ. 인터넷 판매촉진1. 판매촉진의 개념2. 인터넷 판매촉진의 유형1) 샘플링2) 쿠폰3) 사은품4) 컨테스트와 추첨Ⅲ. 인터넷 이벤트1. 인터넷 이벤트2. 인터넷 이벤트의 수행3. 이벤트 프로모션의 유형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목차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Ⅰ. 인터넷 PR1. PR의 개념2. 인터넷 PR의 수단1) 뉴스공지2) 특별행사3) 공공캠페인활동4)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용5) 다양한 링크원천의 활용Ⅱ. 인터넷 판매촉진1. 판매촉진의 개념2. 인터넷 판매촉진의 유형1) 샘플링2) 쿠폰3) 사은품4) 컨테스트와 추첨Ⅲ. 인터넷 이벤트1. 인터넷 이벤트2. 인터넷 이벤트의 수행3. 이벤트 프로모션의 유형

  • [마케팅] 마케팅자료
  • 선정7월말 현재 1,000개 동호회 결성, 33,000명의 동호회 회원이 활동7월 현재 국내 순위 78위(인터넷메트릭스), 77위(알렉사닷컴)전세계 순위 656위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새로운 사업 전개를 위한 철저한 시장조사 및 Concept 정립이 필요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한 캠페인 효과 극대화(온라인, 오프라인에 대한 전략적인 활용)항상 새로운 것에 대한 추구, 틀을 깨려는 노력지속적인 변신, 신기술 도입 및 고객지향의 서비스 도입

  • 하우젠의 마케팅전략분석
  • 하우젠의 마케팅전략◈목차◈Ⅰ.서론(기업선정배경)Ⅱ.본론1.기업소개-① 하우젠의 의미② 하우젠의 제품소개③ 하우젠의 특징④ 하우젠의 기술력(1)개황(2)현재의 마케팅전략분석-① 브랜드 네이밍(Brandnaming) 전략② 광고 및 PR전략③ 문화마케팅④ 온라인 마케팅⑤ 현실 적응 마케팅(적시 적소)2.환경분석-가전시장의 현황3.SWOT분석4.팀에서 제시하는 마케팅전략(1)마케팅목표-① 신뢰마케팅② 고급화마케팅③ 고객 맞춤형 마케팅④ 제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